오스템, '성공개원 위한 유익한 정보 가득'
오스템, '성공개원 위한 유익한 정보 가득'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0.27 11:18
  • 호수 1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성공개원’ 시즌2 방영 … 매주 목요일 공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www.denall.com) 인기 프로그램 성공개원이 시즌 2로 찾아왔다.

지난 5월 첫 방송된 성공개원은 개원 준비부터 자금 마련, 입지 선정, 세무, 노무, 마케팅 등 개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교육 프로그램이다.

시즌 1을 인기리에 마친 덴올은 지난 1020성공개원시즌 2를 야심차게 선보이고, 개원 프로세스와 자금 마련, 입지 선정, 치과 인테리어, 의료기기 선정, 세무, 노무, 마케팅 등 개원 준비에 꼭 필요한 8개 분야의 강의를 진행한다.

시즌 2에서도 김병국(죽파치과) 원장과 강익제(NY치과) 원장을 필두로, 김민수(부산은행) 차장과 손국호(메디114) 이사, 이세근(택스케어) 세무사, 최민호(노무법인 BS 컨설팅) 등 분야별 최고의 강사진이 총 20편의 수준 높은 강의를 들려준다.

시즌2 첫 강의는 강익제 원장이 개원부터 안정화까지를 주제로 개원 계획 수립부터 치과 운영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알기 쉽게 정리해 호평받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매주 목요일마다 8명의 전문가가 전하는 성공개원의 알찬 정보와 생생한 노하우를 무료로 만날 수 있다면서 시즌2 첫 방송부터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거운데,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개원을 돕는 양질의 프로그램으로 명성을 이어갈 수 있도록 매회 새롭고 좋은 강의로 찾아뵐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덴올은 앞서 성공개원 시즌1에서 김병국 원장과 강익제 원장, 김민기(가현택스) 세무사, 최지희(노무법인 익선) 노무사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실제 개원 준비에 도움이 되는 노하우를 직접 전수하며 매회 화제를 모았다.

성공개원은 현재 총 21편의 강의가 업로드됐으며, 개원을 준비 중인 치과의사뿐만 아니라 이전 개원과 확장을 준비하고 있는 개원의들에게도 유익하다는 평가를 받으며 누적 조회수 5만회 이상을 돌파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총 4편으로 구성된 김병국 원장의 개원 프로세스강의는 개원계획 수립부터 사업자 등록에 이르기까지 치과 개원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어 시청자들로부터 호평받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