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근관형성부터 근관충전까지’ 최신 술식 이해
오스템, 근관형성부터 근관충전까지’ 최신 술식 이해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4.04.22 08:50
  • 호수 27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9일 조성근 원장 초청 엔도세미나 … 핸즈온으로 직접 체험

근관치료의 필수 술식을 하루만에 배울 수 있는 시간이 마련된다.

오스템임플란트가 오는 519일 강변 오스템임플란트 연구센터에서 엔도 세미나를 개강한다.

이번 엔도 세미나는 임상에서 환자에게 바로 적용할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해 치과 임상의들의 진료 숙련도 향상을 목적으로 기획됐다.

조성근(루나치과보존과치과) 원장 연자로 나서는 이번 세미나는 근관치료의 필수 과정인 근관와동형성부터 근관충전까지 최신 술식에 대해 이해하고 경험해 보는 자리가 될 전망이다.

특히 수강생들에게는 1엔진·1키트·1모델 제공 및 VDW ROTATE ENDO 실습용 파일 & ENDOSEAL MTA, CLEANICAL 등이 제공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수강생들이 최신 NiTi파일 시스템을 사용해 쉽고 빠른 근관성형 체험, 임상현장에서 환자에게 직접 적용해 볼 수 있도록 ENDO 파일 및 ENDOSEAL MTA, CLEANICAL을 제공해 예후 확인까지 가능하도록 도울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와 함께 핸즈온 과정도 별도 마련해 근관형성 및 충전 기법을 수강생들이 직접 체험하도록 해 임상현장에서 즉각적인 적용이 가능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는 근관 입구를 찾는 과정에서 발생할 수 있는 문제들에 대해 고찰해 보고, 최신 NiTi파일 시스템을 활용해 쉽고 빠른 근관성형을 함께 해볼 수 있도록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면서 칼슘 실리케이트 실러를 사용해 편한 근관 충전 방법을 제시하는 등 실제 임상 환경에서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엔도세미나는 오스템임플란트 연수센터 페이지(https://forms.gle/SxXqPooNczp5zBYj6)를 통해 수강 신청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