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과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 총정리 합니다”
오스템 “치과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 총정리 합니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0.13 09:50
  • 호수 19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10월 19일 오후 1시 ‘보험청구’ 특집 생방송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덴올(www.denall.com) 인기 콘텐츠 성공경영이 오는 1019일 오후 1시 보험 청구 관련 특집 생방송을 진행한다.

정예영(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는 이번 라이브 강의는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를 주제로 진행된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특강은 국민건강보험공단에서 발표한 치과 다빈도 착오 청구사례에 대한 내용을 치과계 최초로 집중적으로 다룰 예정이라며 생방송 동안 실시간 채팅을 통해 궁금증을 바로 해소할 수 있을 것이라며 많은 시청을 당부했다.

국민건강보험공단이 발표한 주요 착오 청구 분야는 영상 진단 관련 산정기준 위반 청구 비급여 대상 이중 청구 무자격자 진료 후 요양급여비용 청구 3가지로 분류된다.

이번 특강에서는 각 분야별 근거 법률을 다루고, 자세한 사례 분석을 통해 실제 치과 운영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소개한다.

성공경영은 보험청구부터 세무, 노무, 법률, 마케팅 등 치과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를 전문가들이 직접 전수하는 콘텐츠로 큰 사랑을 받아왔다.

현재까지 총 49편의 강의가 진행됐으며, 누적 11만뷰를 돌파할 정도로 덴올의 인기 콘텐츠로 자리하고 있다.

특히 성공경영 노무편의 경우, 전라남도치과의사회, 대구광역시치과의사회, 경상북도치과의사회가 제작한 노무 가이드북에 콘텐츠가 활용될 정도로 주목받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인기에 힘입어 이번엔 다빈도 착오 청구 사례를 주제로 성공경영 스페셜을 야심차게 준비했다면서 청구 프로그램 시연을 통해 올바른 보험청구법을 직접 보여줄 예정이어서 이론 습득뿐만 아니라 실무에도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