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Part 3’로 돌아온 투명교정 이야기
오스템, ‘Part 3’로 돌아온 투명교정 이야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0.27 11:36
  • 호수 19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Ortho Barista’ … 다양한 증례 소개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콘텐츠 포털 덴올’(www.denall.com) ‘Ortho Barista’가 지난 1025일 투명교정 Part 3를 새롭게 공개했다.

‘Ortho Barista’는 지대경(서울메이교정치과) 원장과 이종국(압구정오라클치과) 원장이 화요일 점심시간을 활용해 쉽고 재미있게 최신 교정 트렌드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Ortho Barista’는 올해 2월부터 7월까지 총 10회 방송으로 기획됐으나 시청자들의 관심과 성원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7회 추가 편성했다고 밝혔다.

앞서 투명교정 Part 1’에서는 투명교정의 이해: 파헤쳐보기를 주제로 투명교정 초심자들에게 필요한 기초 지식을 전달했으며, ‘투명교정 Part 2’에서는 투명교정 초기 성공 기준과 진단적 고려사항을 주제로 투명교정의 4가지 성공 요인을 다뤘다.

이번에 공개된 투명교정 Part 3’에서는 개원가에서 할 수 있는 Simple Cases’를 주제로 투명교정장치를 통해 더욱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다양한 증례를 살펴본다.

아울러 1115일에는 투명교정 Part 4. 스트릿 올쏘 파이터! Advanced Cases’를 공개한다. 이 편에서는 과개교합과 개방교합 등 Advanced Case에서 투명교정이 어떻게 적용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마지막 편은 126투명교정 외전: 치료는 환자가, ○○○은 의사가!’를 주제로 찾아온다.

지대경 원장은 최근 투명교정이 하나의 교정치료 옵션으로 자리 잡음에 따라 더욱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다양한 케이스를 함께 살펴보고, 투명 교정 관련 유익한 팁을 얻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Ortho Barista’ 투명교정 강의는 방송 후 덴올 홈페이지에서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시청할 수 있으며, ‘MagicAlign 세미나를 통해 오프라인에서도 만날 수 있다.

‘MagicAlign 세미나116일과 27일 각각 광주와 대구에서 열린다. 세미나 문의는 전화(070-4394-7436)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