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치과경영 최신 이슈 더 빠르게 만난다
오스템, 치과경영 최신 이슈 더 빠르게 만난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1.10 15:12
  • 호수 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올 성공경영 프로그램 개편 … 보험 및 세무·노무·법률 강화

오스템임플란트가 운영하는 덴올(www.denall.com)의 인기 콘텐츠 ‘성공경영’이 프로그램을 개편하며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덴올 관계자는 “성공경영은 보험청구부터 세무, 노무, 법률, 마케팅 등 치과경영에 필요한 다양한 분야 정보를 전문가들이 직접 전수해 호평을 받아왔다”면서 “시청자들의 성원에 힘입어 올해는 성공경영을 새롭게 개편하고, 치과보험, 노무, 세무, 법률 4개 분야로 나눠 시즌제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성공경영의 첫 강의는 최유진(법무법인 유한 서울 센트럴) 변호사가 맡았다.

최 변호사는 1월 2일부터 총 4회에 걸쳐 상가임대차 법률부터 실제 치과를 운영하며 맞닥뜨릴 수 있는 환자와의 분쟁까지 치과의사에게 꼭 필요한 법률지식을 생생하게 전달한다.

이어 김민기(가현택스) 세무사와 이요한(세무법인 진솔) 세무사가 세무 분야 연자로 나서 2023년 세법 개정사항을 비롯해 종합소득세 신고, 경정 청구 등의 강의를 들려준다.

치과보험 강의는 홍선아(울산과학대학교)와 정예영(연세대) 교수가 맡아 최근 5년간의 보험 청구 변경사항 리뷰부터 개원할 때 꼭 알아야 할 보험청구 가이드, 주요 삭감 및 누락 사례 특집 등 보험청구에서 필수적으로 알아야 할 지식과 최신 이슈를 상세히 다룰 예정이다.

마지막 노무 분야에서는 남미지(성심의료재단 강동성심병원) 노무사가 최근 강화되고 있는 임신 및 출산 지원 제도를 비롯해 좋은 직원 채용법, 연봉협상 등 다양한 내용의 강의를 펼친다.

오스템 관계자는 “새롭게 개편된 덴올 성공경영은 VOD 강의뿐만 아니라 종합소득세 신고, 고용노동부 개정 고시 발표, 건강보험 개정 고시 등 치과경영 관련한 주요 이슈가 발생할 때마다 라이브 스트리밍 특집 방송을 별도로 편성해 시청자와의 소통을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며 “더욱 빠르고 정확하게 치과 경영 소식과 전문 지식을 생생히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