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3] 메가젠임플란트
[DENTEX 2023] 메가젠임플란트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1.09 16:08
  • 호수 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원 준비과정부터 관리까지 꼼꼼한 컨설팅
맞춤 입지 무료 상담 … 4시 경품추첨 빅 이벤트

메가젠임플란트가 115일 열리는 DENTEX 2023에서 개원 전 준비과정부터 사후관리까지 개원의 모든 단계에 관한 컨설팅을 제공한다.

입지상담존 인테리어 상담존 대출상담존 노무상담존 세무상담존 개원품목 컨설팅존에서 개원 토탈 서비스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개원의 첫 단추를 성공적으로 꿸 수 있도록 개원예정의를 위한 맞춤 입지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할 예정이어서 호응이 예상된다.

또한 개원가에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유니트체어 ‘N2’ 현장계약 혜택 및 개원필수품목으로 구성된 개원맞춤 패키지등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이 마련됐다.

개원 상담만 받아도 2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획득할 수 있지만, 상담 후에는 유니트체어 ‘N2’등 더욱 큰 선물이 기다리는 초특급 이벤트도 펼쳐진다.

메가젠이 야심차게 준비한 초특급 이벤트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는 오후 4시에 진행된다.

블루다이아몬드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1등 당첨자에게 유니트체어 ‘N2’, 2등에게 ‘MEG-ENGINE ’, 3등에게 ‘C10’ 풀옵션을 증정한다.

아울러 현장 계약자들에게 ‘SMART TALK TABLE’을 특별 경품으로 선사한다.

메가젠의 부스에서는 유니트체어 ‘N2’와 신제품 ‘Plasma X Motion’, ‘Blue Diamond Implant’, ‘R2 STUDIO Q’의 주력 제품을 눈으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N2’ 유니트체어는 초경량 강화 소재의 슬림형 등받이를 적용해 임상가의 환자 접근성을 높이고, 2관절 헤드레스트로 원하는 각도와 높이의 진료 포지셔닝이 가능해 소아와 노인환자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높인 유니트체어로 평가 받고 있다.

메가젠이 최근 출시한 ‘Plasma X Motion’은 기존의 SLA UV 처리 대비 탄소 잔존율을 11% 이하로 낮추고, 단백질 흡착률과 조골세포 증식력은 각각 3배와 6개가 늘어 ISQ값이 2배 증가함에 따라 치료 성공률은 높이고, 치료기간은 단축했다. 접착 강도는 최대 90% 이상 향상시켜 친수성을 부여해 보철물 탈락률을 낮춘다. 폭 넓은 호환성으로 브랜드에 상관없이 모든 타입의 임플란트가 호환이 가능한 점은 ‘Plasma X Motion’의 가장 큰 장점이다.

‘Blue Diamond Implant’는 전세계 임플란트 시장에서 가장 높은 강도를 겸비한 임플란트다.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고정체 표면에 칼슘을 증착시켜 임플란트 시술 후 뼈와 임플란트가 잘 붙을 수 있도록 한 ‘XPEED’ 표면처리 기술,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나사선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했다. 치유 기간을 단축한 ‘KnifeThread’ 디자인 특허 기술은 블루다이아몬드 임플란트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