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클린 임플란트 품질 대상 7년 연속 수상
메가젠, 클린 임플란트 품질 대상 7년 연속 수상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2.02 11:30
  • 호수 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럽 CE MDR 인증 획득 … 국내 유일 우수한 기술력 입증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 7년 연속 수상으로 우수한 제품력을 입증했다.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는 임플란트 품질과 신뢰성에 대한 유럽 인증으로 전 세계 임플란트 중에서도 인증을 통과하는 제품이 극히 소수이며 까다롭다.

국내에서 유일하게 7년 연속 수상이라는 쾌거를 거두고 있는 메가젠 관계자는 치과용 임플란트 및 수술 기구 제조업체로 올해 10년 연속 유럽 수출 1위와 3년 연속 미국 수출 1위를 기록하고, 꾸준히 세계적인 인증과 테스트를 통과하며 제품력을 입증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메가젠은 국내 기업 중 유럽과 미국 시장 점유율이 가장 높은 가운데 이번 수상 역시 국내 유일한 수상으로 세계적인 임플란트 품질과 기술력으로 환자들이 안전한 임플란트를 식립받을 수 있도록 노력한 결과라고 설명했다.

메가젠은 이번 클린 임플란트 품질 대상 수상과 더불어 최근 국내 임플란트 시장 최초로 유럽 의료기기 규정인 CE MDR 인증을 획득하며 K-임플란트의 기술력과 글로벌 수준의 제품력을 증명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메가젠은 세계 최초로 임플란트 고정체 표면에 칼슘을 증착시켜 임플란트 시술 후 뼈와 임플란트가 잘 붙을 수 있도록 한 ‘Xpeed(엑스피드) 표면처리 기술과 날카로운 칼날 모양의 나사선 디자인으로 높은 초기 고정력을 확보해 치유기간을 단축하는 ‘Knife Thread 디자인의 기술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특히 Xpeed 표면 처리 기술은 칼슘 이온이 결합해 보이는 파란색 표면을 실제 육안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임플란트 표면 처리 후 남을 수 있는 산(acid) 잔여물 또한 제거할 수 있다. 메가젠의 임플란트의 표면이 여타 임플란트 표면 색과 다른 파란색을 띄는 것은 이 때문이다.

제품 및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 가능하며, 대표번호 1566-2338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