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3] 디오
[DENTEX 2023] 디오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1.09 15:53
  • 호수 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원의 위한 디지털 ‘A to Z’ 공개
맞춤형 컨설팅 및 디지털 덴티스트리 솔루션 체험 제공

()디오(대표 김진백)가 오는 15, 서울 COEX에서 개최되는 DENTEX 2023에 참가한다.

디오는 맞춤형 개원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상담공간과 디지털 솔루션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전시공간으로 구성해 개원의들의 고민과 궁금증 해소에 도움을 주고 디지털 솔루션 도입 필요성과 장점에 대해 강조하며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다운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다.

디오의 신규 개원 컨설팅 서비스는 입지 분석에서부터 자금 설계, 대출, 브랜딩, 인테리어, 인사, 보험 청구 등 개원 전 준비단계에서부터 경영진단 및 코칭, 마케팅 점검 및 컨설팅 등 개원 후 사후관리까지 개원을 위한 A to Z 전 과정을 원장님과 함께하는 든든한 파트너로 주목받고 있다.

'DENTEX 2023' 디오 부스에서는 신규 개원의들을 위한 전문 분야별 체계적인 컨설팅과 개원에 필요한 전반적인 노하우 모두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공간에서는 디지털 치과 진료의 핵심인 디오의 디지털 솔루션이 개원의들을 맞이한다.

최근 누적 식립 70만홀을 돌파하며 임상가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디지털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DIOnavi.)'를 비롯해 디지털 무치악 임플란트 솔루션 '디오나비 풀아치(DIOnavi. Full Arch)' 등 디지털 치과 진료 솔루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동길(디오 컨설팅서비스) 팀장은 "이번 개원 박람회에서 맞춤형 개원 컨설팅은 물론 디지털 치과 진료를 위한 디지털 솔루션 체험 등 개원을 준비하는 원장님들께 도움이 되고자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