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3] IBS 임플란트
[DENTEX 2023] IBS 임플란트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1.09 16:13
  • 호수 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소침습 임플란트로 차별화한 개원 준비”
DENTEX 2023에 MagiCore S 및 수술키트 등 솔루션 총출동

IBS 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이번 DENTEX 2023에서 최소침습에 특화된 임플란트 솔루션을 소개하며 최근 임플란트 수가 하락에 따른 개원의들의 고민을 덜어준다.

IBS 임플란트 관계자는 최소침습 MagiCore 임플란트와 차별화된 술식의 아이디어 상품 등 환자가 원하는 치료를 받을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을 제시할 것이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이번 DENTEX 2023에서 선보이는 주력 제품은 Magic GPS(Guide Pin Surgery) 시스템 전문수술키트 4종 등의 Kit MagiCore S 등이다.

먼저 Magic GPS 시스템은 정확한 진단과 쉽고 안전한 수술법을 계획할 수 있도록 돕는다.

1cm 미만의 최소 절개와 최소침습의 골이식을 통해 외과적 술식을 최소화하는 수술법으로 환자가 겪는 통증과 공포, 수술 시간을 줄이며, 술자와 환자 모두 만족하는 치료가 가능하다.

또한 Magic Diagnosis KIT(진단용 키트)를 비롯한 Magic Prosthetics KIT(보철세팅용 키트), Magic Narrow KIT(좁은골폭용 키트), Magic Motion KIT(오버덴처용 키트) 등 전문 수술키트 4종과 AMII GPS KIT(디지털 가이드용 키트)도 이번 DENTEX 2023에서 만날 수 있다.

이 키트들은 임상에 따라 적용할 술식별로 구성된 전용 키트들로, 초기 비용을 줄여야 하는 개원의들에게 반가운 제품이다.

‘MagiCore S’ 역시 참관객들의 기대를 모은다.

‘MagiCore S’는 골질이 극도로 좋지 않거나 중등도 이상의 치주질환, 발치즉시 상황에서도 예지성 있는 최소침습 임프란트 치료계획을 세울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와 함께 체계적인 교육 프로그램과 실습, 라이브서저리를 제공하는 AMII(Academy of Minimally Invasive Implant) 임상교육원이 있어 솔루션을 충분히 익히는 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IBS 임플란트는 이번 DENTEX 2023에서 신규 개원 필수 디지털 장비와 MagiCore가 결합된 처음부터 매직코어 프로모션파격 할인을 실시하며, Magic Surgical 4종 키트와 드라이버 고정기구인 매직 홀더를 부담없는 가격에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IBS 임플란트 관계자는 전시부스에서는 개원 후에도 지속적으로 치과경영을 고민하는 개원의들에게 최소침습치료와 이에 특화된 MagiCore를 이용해 차별화된 치과 마케팅 솔루션을 체험할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