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Healing과 Scan을 한번에’ 개원가 호평
메가젠, ‘Healing과 Scan을 한번에’ 개원가 호평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2.26 14:52
  • 호수 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mple Healing Solution’ … 편리·안전·정확성 3박자 고루 갖춰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최근 출시한 ‘Simple Healing Solution’이 기존 Healing AbutmentScan Abutment의 기능 결합으로 완성도 높은 진료가 가능하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Simple Healing Solution은 보다 우수한 정교함과 편리함을 바탕으로 치은 자극을 혁신적으로 줄여 임플란트 식립 성공률을 높인 솔루션으로 개원가의 필수 품목으로 꼽힌다.

메가젠 관계자에 따르면 기존 임플란트 수술 시 Fixture 식립 후 Impression or Scan, Healing Abutment 탈부착 횟수 등이 많았던 것에 비해 Simple Healing Solution은 이러한 단점을 보완해 간편성을 높이고 보철 탈부착 시 가해지는 치은 자극까지 감소시켜 잇몸 안정화를 돕는다.

또한 Scan Healing Abutment는 하나의 Healing AbutmentScan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Healing Abutment 체결 상태에서 인상채득부터 구강스캔까지 ALL IN ONE으로 진행 가능하며, TiGEN Cuff Type과 동일한 Cuff로 제작돼 디자인의 편의성도 높였다.

뿐만 아니라 Bite Impression Cap을 이용하면 빛 번짐 없이 구강 스캔이 가능하며, 구강스캐너 없이도 인상 채득이 가능해 Scan Healing Abutment 체결 후 Scan Abutment 없이 바로 인상 채득을 할 수 있다.

모델스캐너로 스캔 후 Custom Abutment 디자인 진행, 인상채득을 하더라도 Scan body 사용보다 과정 시간이 단축된다.

Bite Impression CapScan Healing Abutment가 수술부위에서 2.0mm이상 노출되지 않거나 환경에 의해 Scan이 용이하지 않을 경우 Bite Impression Cap을 체결해 Scan하거나 Impression이 가능해 정확성을 확보할 수 있다.

1회용인 Bite Impression Cap은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Scan Healing AbutmentProfile Diameter에 따라 Bite Impression Cap을 선택해 다양한 케이스에 적용 가능하며 정밀한 가이드를 돕는다.

Scan Healing AbutmentHealing의 탈착 없이 Bite Impression Cap을 사용해 BiteImpression 채득이 가능한 Simple Healing SolutionHealing Abutment 체결, Impression Coping 체결, Bite Impression Coping 체결, Healing Abutment 체결로 치은에 가해지는 총 4회의 자극을 단 1회로 줄여 환자와 술자의 만족도를 높인다.

메가젠 관계자는 “Simple Healing Solution은 작업자의 편의성을 혁신적으로 높이며 Bite Impression Cap의 사용으로 인상의 정확도를 높여 체어타임을 단축시킨다환자의 내원횟수를 줄이는 것은 물론, 잇몸 회복을 돕고 환자의 통증을 감소시켜 치료 동의율을 높일 수 있기 때문에 많은 임상의들과 환자들이 선호한다고 말했다.

한편 메가젠은 국내 치과 임플란트 최초로 품질시스템과 제품의 성능 및 안전성 요건이 강화된 유럽 의료기기 규정인 CE MDR(Medical Devices Regulations)인증을 획득하며 K-임플란트의 기술력과 글로벌 수준의 품질역량을 입증한 바 있다.

유럽과 미국 유럽과 미국 수출 1, 메가젠은 CE MDR 인증을 통해 글로벌 임플란트로의 위상을 견고히 다질 교두보를 선점했다는 점에서 주목받고 있다.

현재 유럽, 미국, 독립국가연합(CIS) 등 세계 100여개국에 임플란트 및 의료기기를 수출하고 있는 메가젠은 지난 20111000만불, 20163000만불, 2017‘5000만불 수출의 탑’, 2020년에는 ‘7000만불 수출의 탑의 잇다른 수상에 이어 글로벌 금융위기, 원자재 가격 상승 등 각종 악재와 어려운 세계 무역 환경 속에서도 2022‘1억불 수출의 탑을 수상하며 가파른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메가젠의 제품 문의 등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전화(1566-2338)로 상담 가능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