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소외 이웃 위한 잇따른 기부 ‘귀감’ 
메가젠, 소외 이웃 위한 잇따른 기부 ‘귀감’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1.13 16:23
  • 호수 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웅진동행정복지센터에 구강용품 전달 … 취약계층 지원 앞장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지난 연말 충남 공주시 웅진동 행정복지센터에 구강청결용품을 기부하며 취약계층 지원에 앞장서 눈길을 끈다. 

메가젠은 새해를 앞둔 지난 12월 19일 웅진동 행정복지센터에서 전달식을 갖고, 구강용품을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메가젠 영업본부 박종민 팀장과 임직원, 김기분 웅진동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에 전달한 지원용품은 메가젠의 구강용품 브랜드 ‘오프리케어’의 △무불소 치약 ‘올데이 플러스 케어’ △시린이 플러스 케어 △닥터칫솔 △치간칫솔 등 구강세트다. 

구강용품세트는 웅진동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에게 전달된다. 

이번 기부는 메가젠이 지역 내 취약계층의 구강건강 증진, 나눔과 배려로 지역 복지 및 공동체 형성에 기여하기 위한 취지에서 이뤄졌다. 메가젠은 지자체를 통해 적절한 곳에 필요 물품을 지원함으로써 복지 서비스 사각지대 해소에 이바지한다는 방침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소외된 이웃에게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칠 예정”이라며 “지역사회와 상생을 위해 지원과 도움이 필요한 곳에 지속적으로 나눔을 실천하며 선도기업으로서 책임과 역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메가젠은 꾸준히 국내외 소외계층 지원에 앞장서며 귀감이 되고 있다. 

최근에는 얼굴기형 환자 및 의료취약 계층 지원 마라톤대회 ‘스마일런 페스티벌’에 공식 후원사로 참여한 바 있으며, 엔젤기업 협약식을 통한 취약계층 의료지원, 육군훈련소 MOU  체결 등 사회공헌활동을 진행했다. 
아울러 우크라이나 난민 구호 및 전쟁 피해 복구를 위해 유엔난민기구 한국대표부에 1억여 원을 후원하는 등 잇따른 기부활동으로 글로벌 선도 기업다운 면모를 보이고 있다. 

메가젠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지원 제품 정보는 오프리케어 공식 홈페이지(www.oprecare.com)를 참조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