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NTEX 2023] 신흥
[DENTEX 2023] 신흥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1.09 16:19
  • 호수 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개원 위한 ‘원스톱 서비스’ 공개
1월 15일 DENTEX 2023 참가 … Hu-Friedy 패키지 등 프로모션

신흥이 오는 11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3’에 참가해 신규 개원의를 대상으로 특별한 DV World를 선보인다.

신흥은 이번 DV World에서 입지 선정부터 의료장비재료 구매, 치과경영 관리까지 개원의 전 과정을 원스톱으로 서비스하는 개원 컨설팅을 제공한다.

신흥은 인테리어 계약에 도움을 주는 덴탈 스페이스를 비롯해 재료 및 기자재 구입이 편리한 온라인 치과재료 쇼핑몰 No.1’ DVmall 등 개원 준비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인프라를 갖춘 경쟁력이 있다.

DENTEX 2023 신규 개원 상담 시에는 덴탈 인테리어 책자를 무료로 제공하며, 생애 최초 신규개원 고객 중 견적을 완료한 이에게는 덴탈잡 그랜드배너 1회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치과계의 모든 상품군을 총망라한 2022/2023 DV Friends 종합 카달로그를 무료로 제공한다.

아울러 신흥에서 개원한 치과의사가 신규 개원을 준비하는 친구를 추천하고, 추천 받은 이가 장비를 구입하면 양측 모두에게 건강한 치과를 만드는 행복 체험’ DV Point 20P를 증정한다. DV PointDVmall에서 치과기자재를 구매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신흥은 이날 DV World에서 Hu-Friedy 신규 개원 패키지를 선보여, 770만 원 상당의 기구를 고르면 35% 금액 할인 및 DV point 50p를 증정한다.

치과 필수품이지만 종류가 많아 고민스러웠던 포셉, 니들홀더, 엘리베이터, 시저, 스케일러 & 큐렛 등을 선택하는 것도 상담을 통해 도움 받을 수 있다.

소장비 및 기구 할인, 재선기 유튜브 채널 구독 시 인상재 커넥터 증정, 덴탈비타민 카카오톡 친구 추가 및 인증 시 사은품 증정 등 개원의를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다리고 있다.

신흥 관계자는 올해 DENTEX 2023에서는 개원 준비를 한 자리에서 해결할 수 있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이벤트를 선보인다면서 많은 참관객들의 관심과 참여를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