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S임플란트, MagiCore 출시 10년 임상데이터 제시
IBS임플란트, MagiCore 출시 10년 임상데이터 제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5.19 15:24
  • 호수 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3서 핸즈온 및 연자 Q&A … 세계 최초 더블가이드 시스템 ‘AMII GPS’ 공개

IBS임플란트(대표 왕제원)가 오는 526~28일 열리는 SIDEX 2023에서 출시 10주년을 맞이한 MagiCore의 우수성을 선보인다.

10년 임상데이터를 기반으로 완성한 세계 최초의 Double Guide System ‘AMII GPS’를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최소침습 교육 연자 총출동

IBS 임플란트는 이번 SIDEX 2023에서 약 30부스 규모로 참가한다.

전시장에는 핸즈온과 AMII 연자 Q&A 코너, 교육 안내 코너 등 MagiCore를 체험하고, 궁금증을 해소할 수 있는 다양한 장이 마련된다.

핸즈온 코너는 예년보다 공간을 늘려 더욱 많은 임상가들이 참여할 수 있도록 조성할 계획이다. 연자Q&A 코너에는 AMII임상교육원의 이은택(고구려치과)김진철(미조치과)장정록(여수모아치과)이기세(한사랑플란트치과) 원장 등과 만남의 장이 마련돼 AMII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필요성과 차별성을 충분히 들을 수 있는 시간이 제공된다.

또한 교육프로그램 안내 코너에서는 입문부터 전문가에 이르는 코스별 교육 내용을 소개하고, IBS임플란트가 후원하는 AMII 임상교육원의 최소침습 임플란트 교육을 안내한다.

아울러 이번 SIDEX 2023에서는 IBS임플란트가 출시하는 최소침습 임플란트 치료의 다양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다.

출시 후 10년 간 파절율 0.001% 등 우수한 임상데이터를 축적해온 MagiCore를 비롯해 MagiCore S와 임플란트 키트 ‘New MagiCore Kit’, 수술 전 정확한 진단을 도와주는 ‘Magic Diagnosis Kit’, 보철 세팅용 키트 ‘Magic Prosthetics Kit’ 등 다양한 키트도 이번 SIDEX 2023에 나선다.

‘AMII GPS’로 더욱 안전하게

특히 IBS임플란트는 SIDEX 2023에서 세계 최초의 더블가이드 시스템 ‘AMII GPS’를 공개하며 화제몰이에 나선다.

‘AMII GPS’AMII GPS Digital Guide로 한 번, Magic GPS System으로 또 한 번, 더블 가이드 시스템이 적용돼 더욱 안전하고 정확한 수술을 실현한다.

‘AMII GPS Digital System’을 이용한 ‘AMII GPS’는 환자의 구강 스캔 데이터와 CT 데이터를 채득해 3D 프로그램으로 사전 모의 수술을 진행하고, 환자 맞춤형 스탠트를 제작한다.

‘AMII GPS Kit’는 실제 수술 시 Bone Heating을 완벽 차단하도록 구성됐으며, 슬리브보다 작은 직경의 드릴을 사용함으로써 접근성이 좋아져 개구 제한이 많은 구치부에서도 정확한 위치와 방향으로 임플란트 식립을 가능하게 만든다.

IBS임플란트 관계자는 “IBS임플란트는 임플란트 산업에서 기술적 혁신을 주도하는 임플란트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술자의 편리성과 수술의 안정성, 환자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수술을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는 발전을 이끌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