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료
스마일재단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 성료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6.09 13:43
  • 호수 17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DEX 2022’ 부스서 다양한 홍보활동 관람객 발길 이어져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527~29COEX에서 개최된 ‘2022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제19회 서울국제치과기자재전시회에 부스로 참여해 저소득 중증장애인 치과진료비 마련을 위한 2022 사랑나누기 바자회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후원업체들의 적극적 참여로 이뤄진 바자회 활동과 홍보물품 전달, 공모전 이벤트 등의 홍보활동으로 인해 다양한 기부문화 확산을 위한 관람객들의 발길을 사로잡았다.

2005년부터 이어진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을 통해 기자재를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는 스마일재단의 대표적인 모금행사다.

이번 바자회에서는 총 18개의 기업이 사랑 나눔에 동참했다. 오스테오바이오닉스의 기금후원을 시작으로 행복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 있는 한국호넥스, 한진덴탈, 우성덴탈, 덴탈스튜디오, 오스템임플란트, 엠디세이프, 스카이덴트, 베리콤, 세일글로발, 네오바이오텍, 오성엠앤디, 우리동명, 메디허브, 플래닛임플란트, 오스코, 미동, 이덴트 등의 적극적인 기자재 물품후원으로 따뜻한 사랑나눔 행사에 그 열기를 더했다.

스마일재단 관계자는 올해는 예년보다 많은 치과기자재업체들이 참여해 치과계 가족들이 따뜻한 기부활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기반이 됐다고 설명했다.

또한 이번 바자회에서는 제2회 스마일재단의 장애인 구강건강 인식개선 공모전인 함께해요, 더 이로운 생활현장 참여 이벤트와 더불어 선착순 부스 방문 기프트 증정 등의 다채로운 이벤트도 구성 많은 치과계 가족들이 장애인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을 환기시키는 의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었다.

행사에 참여한 한 가족은 바자회 부스에 방문해 물건을 구입하고 공모전에도 참여하며 장애인 구강건강에 대한 관심과 애정이 생기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는 소감을 밝혔다.

김경선 이사장은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치과기자재 업체의 후원이 없이는 진행이 불가능 한 행사이기에 이번 행사에 함께해준 많은 기자재 업체와 바자회 준비를 위해 배려와 지원을 아끼지 않는 서울시치과의사회에도 감사의 마음을 전한다고 말했다.

저렴한 금액으로 기재도 구입하고 장애인 치과진료비도 마련하는 사랑나누기 바자회는 스마일재단을 통해 연중 진행되며, 기자재 구입에 관한 문의는 전화(02-757-2836)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