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재단, 자선골프대회 개최 … 4,000만원 모금
스마일재단, 자선골프대회 개최 … 4,000만원 모금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2.10.03 12:24
  • 호수 19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경선 회장 “장애인 위해 소중히 사용할 것”

스마일재단(이사장 김경선)은 지난 918일 이포C.C에서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기금 마련을 위한 ‘2022 19회 스마일 자선골프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골프대회에는 총 55명의 치과의사 및 치과계 관련 인사 등이 참가해 약 4,000만 원이 모금됐다.

스마일재단 관계자는 이번 자선골프대회를 통해 참석자 1팀과 저소득 중증 장애인 1명을 매칭해 13명의 저소득 중증장애인의 치과진료비를 지원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뱅크, 신한라이프, 대한치과의사협회, 메가젠, 대한여성치과의사회, 경기도치과의사회, 단국대치과병원, 서울치과의사신협, 네오바이오텍, 한국호넥스, 토바, 수파드엘릭사, 오스템임플란트, 포르쉐코리아,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 갤러리 가이아, 무창상사, 젬스코리아에서 후원한 이번 골프대회는 신페리오 방식으로 진행됐다.

염혜웅(서울시치과의사회) 부회장이 우승했으며, 메달리스트는 황재홍(대한구강악안면레이저학회) 회장, 한성희(서울치대 총동창회) 회장이 준우승을 차지했다.

또한 지난 17년 동안 지속적으로 참석해 장애인 구강건강 증진에 지대한 관심을 보여준 이태훈(한진델탈) 대표에게는 특별상이 시상됐다.

이와 함께 이번 대회에서는 기부도 하고 다양한 상품도 받을 수 있는 LUCKY DONATION이 진행돼 참가자의 관심을 모았다.

LUCKY DONATION은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지원사업에 신청했던 대상자의 편지를 읽고 후원을 하면 응모권을 증정해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는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에는 갤러리 가이아(대표 윤여선)에서 후원한 반미령 작가 판화작품과 최경주재단에서 후원한 최경수선수 사인바이저 등이 상품으로 제공됐으며, 132만 원의 후원금이 모였다.

김경선 이사장은 저소득 장애인 치과진료비 기금 마련을 위해 뜻을 모아 시작한 스마일 자선골프대회가 어느새 19회를 맞이하게 됐다따뜻한 관심과 사랑으로 동참해준 여러분이 있기에 해를 거듭할수록 그 의미가 더해가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골프대회를 통해 모인 후원금은 고통스러운 상황에 놓인 장애인들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장애인의 환한 미소를 선물할 수 있는 스마일재단이 되도록 하겠다고 감사인사를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