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YESDEX 2023’서 ‘DeSR Abutment’ 호평
디오, ‘YESDEX 2023’서 ‘DeSR Abutment’ 호평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1.02 11:04
  • 호수 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람객들로부터 ‘매우 만족’ 평가 … 새로운 보철 솔루션 탄생 예고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한익재)가 지난 1028~29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영남국제치과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YESDEX 2023)에 참가했다.

‘YESDEX 2023’은 대구치과의사회가 주최하고 영남권 4개 지부 치과의사회가 공동으로 후원하는 국제행사로, 이번 전시회에는 120여 개 업체와 550부스, 8,000여 명 관람객이 다녀갔다.

이번 행사에서 디오는 시멘트리스 보철의 핵심 기술인 신제품 ‘DeSR Abutment’ 비롯해 VUV 임플란트 시스템, ‘DIOnavi.(디오나비), 그리고 무치악 환자를 위한 ‘DIOnavi. Full Arch(디오나비 풀아치)’ 등 디지털 솔루션 풀라인업을 선보여 많은 관심을 모았다.

특히 신제품 ‘DeSR Abutment’를 중심으로 한 시멘트리스 보철 솔루션 존과 핸즈온 실습은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키며, 새로운 보철 솔루션 시대의 탄생을 예고했다.

아울러 현장판매 프로모션, 이벤트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호응을 얻었다.

디오 관계자은 양일간 디오 부스에서 실습을 마친 관람객 중 93% 이상이 매우 만족만족으로 평가해 현장의 열기를 뒷받침했다고 전했다.

이창민(디오) 마케팅본부장은 지난 ‘GAMEX 2023’에 이은 이번 행사에서도 신제품 ‘DeSR Abutment’ 문의가 쇄도하며 전시부스가 문전성시를 이뤘다면서 계속해서 전시회의 여세를 몰아 새로운 시멘트리스 보철 솔루션 시장 확대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