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놀라운 Cementless 보철 시스템 ‘큰 호응’
디오, 놀라운 Cementless 보철 시스템 ‘큰 호응’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06 10:05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스 방문객 신제품 ‘DeSR Abutment’ 관심 폭주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한익재)가 지난 923일부터 24일까지 양일간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3’ 전시회 참가를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번 전시회에서 디오는 세상 쉬운 보철 디자인’, ‘세상 편한 시멘트 없는 보철’, ‘세상 빠른 원데이 보철이라는 슬로건으로 임플란트 식립부터 보철 체결까지 Cement Zero 보철 시스템을 선보여 참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신제품 ‘DeSR Abutment’에 대한 관심이 폭주했다.

‘DeSR Abutment’는 시멘트리스 다이렉트 크라운 타입의 보철 시스템으로, 잔류 시멘트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혁신적인 솔루션이다.

LinkCollet없이도 Screw만으로 크라운을 체결하는 간편한 방식으로 설계돼 사용자의 편의성을 한층 높였다는 평가와 함께 디오의 라이브러리만 있으면 전용 밀링장비, Tool, 전용 기공소 없이도 ‘DeSR Abutment’를 활용해 시멘트리스 다이렉트 크라운을 직접 제작할 수 있는 유연한 보철 프로세스를 제공, 출시와 동시에 참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이번 전시회를 총괄 기획한 이창민(마케팅본부) 본부장은 신제품 ‘DeSR Abutment’‘DIO ECO CAD’가 이번 전시회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디오의 시멘트리스 보철 시스템의 우수성이 확인됐다면서 디오는 글로벌 톱티어 기술력으로 디지털 임플란트 시스템에 이어 보철 시장에서도 계속해서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