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출시
네오,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 출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0.11 08:15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멸균력 및 편의성 우수 … 기구 손상 적고 수명 늘려
STERLINK Lite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플라즈맵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 ‘STERLINK Lite’를 출시했다.

‘STERLINK Lite’는 콤팩트한 사이즈의 저온 플라즈마 멸균기로, 치과에서 사용하는 다양한 소형 기구를 빠른 시간 내에 멸균할 수 있도록 최적화한 장비다.

평균 60에서 멸균하는 타 기기와 달리 50저온에서도 멸균이 가능해 열에 민감한 기구의 손상이 적고 장비의 수명을 보장하며, 시간 모드를 선택(9분 또는 13)할 수 있어 빠르게 멸균이 가능해 병원 내 2차 감염 예방에도 효과적이다.

또한 국내에서 유일하게 멸균 안정성 인증이 까다로운 루멘 테스트를 통과한 장비로서, 체임버 안에 멸균 취약 부분이 없어 효과가 뛰어나다.

‘STERLINK Lite’는 편의성도 우수하다.

핸드피스, 교정용 기구, 임플란트 수술 키트 등 치과용품을 체임버에 6L 용량까지 담아 멸균할 수 있도록 설계됐다. 아울러 사이즈가 작고, 작동음이 낮아 공간 제약이나 소음 없이 쾌적하게 진료를 볼 수 있다.

특히 치과장비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인 A/S는 고객 응대 체계를 별도로 구축함으로써 불편사항이나 고장 발생 시 24시간 이내로 고객에게 대체 장비를 지급해 진료실 기구의 멸균 공백이 발생하지 않도록 운영된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STERLINK Lite’는 멸균력이 탁월하고, 빠른 멸균 공정 속도와 경제성을 갖췄다고 설명했다.

한편 네오는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STERLINK Lite’ 구매자에게 ‘STERLOAD’ 멸균제 4, 필립스 UV-C, 살균기 및 HZ 핸드피스 10자루(Kavo/NSK)를 추가로 증정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