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YK Link System’ 등장에 영남권도 ‘들썩’
네오, ‘YK Link System’ 등장에 영남권도 ‘들썩’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1.02 11:06
  • 호수 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3서 핸즈온 인기 … 기술력 및 제품 라인업에 이목집중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1028~29일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YESDEX 2023’에서 뛰어난 기술력과 제품 라인업으로 화제를 모았다.

네오는 YESDEX 2023 전시장에서 핸즈온존 디지털존 가이드존 제품존 상품존 개원존으로 부스를 세분화해 참관객들이 제품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도록 하고, 최적의 조건으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였다.

특히 차세대 보철 시스템 ‘YK Link System’과 임시 크라운 ‘Magic i Temp’를 함께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존은 꾸준한 발길이 이어져 개원가의 관심을 확인했다.

YK핸즈온을 마친 한 참관객은 기존 임플란트 보철 방식과는 다르게 스크루 없이도 보철물을 강하게 체결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면서 보철물을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고, 스크루 홀도 없어 심미적으로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네오는 YESDEX 2023 첫날 ‘Screw Hole Free Detachable Prosthesis’를 주제로 네오 허영구 대표의 초청 강연을 진행해 눈길을 끌었다.

허영구 대표는 초청 강연에서 기존의 SCRP 시스템의 한계를 보완한 ‘YK Link System’의 특장점과 임상 증례를 소개하며 사용 노하우를 공유했다.

강연장을 가득 메운 청중은 강의가 끝난 후 네오 부스를 방문해 YK Link System을 직접 체험하기도 했다.

이밖에도 네오는 부스에서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펼쳤다.

‘YK Link System’ 전용 업그레이드 패키지를 비롯해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 다양한 제상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의 할인행사가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부스 방문객에게 소정의 선물을 증정하고, 룰렛 이벤트와 핸즈온 체험 등을 통해 커피 쿠폰, YK Link System, Magic i Temp 체험권 등을 추가로 증정했다.

네오 관계자는 영남권에서 열리는 최대 전시회 YESDEX 2023은 네오의 뛰어난 기술력을 알리고, 제품 경쟁력을 재조명하는 뜻깊은 기회였다면서 앞으로도 국내외 다양한 전시회 및 세미나를 통해 네오를 알리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