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인기 제품 파격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
네오, 인기 제품 파격 프로모션 “놓치지 마세요”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9.07 15:26
  • 호수 2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3 특별 혜택 … 전시장서 ‘YK Link System’ 핸즈온 기회도
네오바이오텍 GAMEX 2023을 앞두고 9월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9GAMEX 2023을 앞두고, 한 달 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또한 923~24GAMEX 2023이 열리는 서울 코엑스 현장에서는 더욱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GAMEX 프로모션에서는 새롭게 출시된 ‘YK Link System’ 전용 패키지를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와 제노레이 CT, 더앤몰 베스트셀러 상품과 제품 PKG, 디지털 장비 등 다양한 제품이 포함된다.

임플란트 PKG 계약 시에는 시술에 필요한 Kit, Fixture, Skull 모형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고,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브러시 ‘Gingistar’ 등도 최대 46% 할인된 가격에 만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에 500만 원 이상 계약 고객에게는 계약금 1% 상당의 네오 상품을 원하는 것으로 증정한다.

하반기를 겨냥한 네오의 디지털 장비 신제품도 이번 ‘GAMEX 2023’에 대거 출격한다.

최근 론칭한 3D 프린터 ‘NeoSpeed 를 최대 46% 할인된 금액에 판매하며, 경화기, 레진 1kg도 추가 제공한다.

아울러 롤랜드의 밀링장비 ‘DWX-52Di’‘DWX-53DC’, 덴츠플라이의 신모델 Primescan Connect, Medit‘i600’, ‘i700’ 시리즈도 프로모션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GAMEX 2023 현장에서는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주목받는 ‘YK Link System’‘Magic i Temp’을 체험할 수 있는 핸즈온 부스가 마련된다.

핸즈온 체험 고객과 네오 공식 SNS 채널(인스타/페북/카카오톡/유튜브) 팔로우 고객들에게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이밖에도 전시 기간 동안 네오 부스에서는 꽝 없는 룰렛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참가자에게 선물을 제공하며, 부스에 방문하기만 해도 덴탈마스크, 글러브, 쇼핑백을 받을 수 있다. 네오 유저 고객들에게는 텀블러를 증정한다.

네오 관계자는 올 하반기 본격적인 대규모 전시 행사를 시작하며 치과계 종사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한 특별한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구매를 망설였던 분들에게 이번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GAMEX 2023’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577-288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