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YK Link System’ 체험 행렬 ‘북적북적’
네오, ‘YK Link System’ 체험 행렬 ‘북적북적’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10.12 15:32
  • 호수 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3서 다양한 전시와 프로모션으로 인기몰이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지난 923~24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3에서 다양한 전시와 프로모션으로 호응을 얻었다.

네오는 전시장에서 YK System 제품존 디지털존 가이드시스템존 체어존 개원상담존으로 부스를 구성하고, 네오의 기술력과 솔루션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했다.

또한 GAMEX 프로모션을 통해 네오의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특히 차세대 보철 시스템으로 주목받고 있는 ‘YK Link System’ 핸즈온 코너는 ‘YK Link System’의 자세한 설명을 들을 수 있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장으로 많은 참관객의 발길이 이어졌다.

핸즈온에 참여한 한 참관객은 기존의 SCRP 방식과 달리 스크루 없이도 강하게 체결돼 심미성과 안정성 부분에서 환자들의 만족도가 높을 것 같다면서 클릭만으로 보철을 쉽고 간편하게 탈부착할 수 있어 치과의사들의 수술시간 단축에도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이 날 전시장에서는 YK Link System을 비롯해 임시보철의 새로운 솔루션인 Magic i Temp 핸즈온 코너가 많은 호응을 얻었다.

네오는 YK Link System 전용 패키지, 론칭 1주년을 맞이한 네오체어 ‘M3’와 제노레이 CT, 더앤몰 베스트셀러 제상품 패키지, 디지털 장비 등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했다.

임플란트 패키지 계약 시 시술에 필요한 키트와 픽스처, 스컬 모형을 파격가로 제공하고, 친수성 활성기 ‘NeoActive’, 임플란트 동요도 측정기 ‘AnyCheck’,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 브러시 ‘Gingistar’ 등도 최대 46%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했다.

아울러 네오는 부스를 찾은 참관객들에게 꽝 없는 룰렛이벤트 등으로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고, 네오 유저 고객 및 핸즈온 체험 고객, 네오 공식 SNS 채널 팔로우 고객들에게 감사의 선물을 전했다.

네오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3을 통해 네오의 신제품 ‘YK Link System’을 비롯한 네오 제품에 대한 관심을 확인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네오의 우수성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회를 마련해 지속적으로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