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고성능 구강스캐너 최대 22% 할인 구매 찬스
네오, 고성능 구강스캐너 최대 22% 할인 구매 찬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9.14 11:45
  • 호수 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rimescan Connect’ 론칭 기념 프로모션 … 전용 카트 무료 증정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덴츠플라이시로나의 고성능 구강스캐너 ‘Primescan Connect’를 론칭하고,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에 네오 프로모션을 통해 ‘Primescan Connect’를 구매하는 고객은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네오는 ‘Primescan Connect’ 단품을 정가의 15%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네오 제상품 복합 패키지와 함께 구매하면 패키지 금액에 따라 최대 22%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모든 구매자에게는 ‘Primescan Connect’ 전용 카트를 무료로 증정한다.

또한 덴츠플라이시로나가 제공하는 ‘DS Core Care’ 패키지에 가입하면 우발적 추락과 같은 사용자 과실에 대해서도 3년 간 제품 보증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신규 론칭하는 ‘Primescan Connect’는 기존 ‘Primescan AC’의 성능은 유지하면서 랩탑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기능을 향상한 고성능 구강스캐너다.

‘Primescan Connect’와 결합한 랩탑은 실시간으로 구강 스캔 데이터를 처리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고성능 카메라와 소프트웨어 탑재로 초당 약 150만 개의 3D 포인트를 채득해 최대 20mm 깊이까지 선명하고 정확하게 스캔할 수 있으며, 구강 이미지를 구현할 수 있다.

아울러 각도가 큰 부위, 접근이 어려운 부위, 빛의 반사가 심한 부위도 쉽고 빠르게 스캔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Primescan Connect’는 고성능 구강 스캐너로 많은 치과의사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면서 구강 스캐너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네오의 론칭 프로모션이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네오 대표전화(1577-2885) 또는 담당 영업사원을 통해 문의하면 된다.

Model Name

Primescan Connect

Monitor size

15.6 FHD

Monitor Touch

No

Operating System

Windows 11, 64Bit

Weight

2.87kg16k (Flex Cart)

Foot Switch

No

Body Size

375x 252x31684x823x581 (Flex Cart)

Processor

Intel i7-11850

Graphic card

Nvidia Geforce RTX 3070

RAM

32GB

SSD

1TB

Battery capacity

94Wh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