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SIDEX 2023 반짝반짝 빛낸 ‘bright Ⅱ’
덴티움, SIDEX 2023 반짝반짝 빛낸 ‘bright Ⅱ’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6.01 12:30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시장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 및 미니 강연으로 참관객 ‘눈길’

덴티움이 지난 5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SIDEX 2023에서 bright 시리즈와 신규개원 서비스를 선보이고 다양한 학술강연 프로그램을 마련해 참관객들의 관심을 모았다.

특히 이번 SIDEX 2023에서는 bright Alone을 업그레이드한 bright 를 처음 공개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bright ‘Minimize Equipment, Maximize Performance’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훨씬 간편해진 툴에 강력한 성능을 갖춘 유니트체어로 눈길을 끌었다.

bright 는 넓어진 시야와 현명한 조사가 장점이며, 닥터 테이블 사이즈를 확대해 충분한 작업 공간 확보하고, 플로어 마운트를 업그레이드해 동선을 최적화하고 내구성을 강화했다.

또한 신규개원 부스에는 덴티움 인테리어 등 신규개원을 준비하는 이들의 문의가 줄을 이었다.

덴티움 인테리어는 ‘All in One’을 콘셉트로 인테리어 전문가의 1:1 전담 관리를 통해 치과에 최적화한 디자인을 설계하고, 개원에 필요한 임플란트와 CT, 체어, 소장비 등의 제품을 한 번에 구입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차별화된 서비스로 론칭 후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SIDEX 2023 기간 중 덴티움은 토요일과 일요일에 다양한 미니 강연을 열고, 덴티움 제품 활용법과 병원 마케팅 방법 등을 공유했다.

미니 강연에는 변수환 교수가 편리함을 심다를 주제로 덴티움의 상악동 수술 키트 ‘DASK Simple’을 다루고, 한승민 원장이 간단함을 심다를 주제로 ‘bright Implant’ 활용 증례를 소개했다. 또한 김성훈 원장은 아름다움을 심다를 주제로 지르코니아에 대해 강연하고, 브레인스펙 김민정 대표는 자신감을 심다를 주제로 병원 매출과 고객의 마음을 얻는 힘’, ‘임플란트 유지관리로 고객의 마음을 심다를 주제로 강연했다.

미니 강연 사이사이 덴티움은 현장 퀴즈 이벤트를 펼치고, 전시장에서 100% 당첨 돌림판 이벤트 등을 진행하며 참관객들에게 또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