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특집] ‘내 손안의 전시관’ 온라인 VR 쇼룸 오픈
[덴티움특집] ‘내 손안의 전시관’ 온라인 VR 쇼룸 오픈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2.26 13:43
  • 호수 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 및 메디컬 제품 총망라 … 온라인 공간서 고객 경험 강화

치과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덴티움이 온라인 VR 쇼룸을 론칭했다.

덴티움 광교 지식산업센터에 마련된 온라인 VR 쇼룸은 실물을 기반으로 설계된 온라인 공간에서 덴티움의 제품들을 직접 체험하고, 모바일과 PC를 통해 손쉽게 홍보자료와 관련 영상을 확인할 수 있도록 돕는다.

덴티움 관계자는 실제 전시회를 방문해 치과기자재를 직접 체험하는 것을 선호하지만 오프라인 행사가 자주 열리지 않고, 일부러 시간을 내어 부스를 방문해야 하는 시간과 장소의 부담을 해결하기 위해 온라인 쇼룸을 오픈했다면서 전시장을 직접 찾지 않고도 덴티움의 대표 제품을 직접 체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온라인 VR전시관에서는 임플란트와 치과재료, 의료장비까지 덴티움의 Total SolutionGenoss 제품을 모두 만날 수 있다.

 

모든 임플란트 제품 한눈에

덴티움은 임플란트 전문기업답게 기존의 SuperLineIMPLANTIUM에 더해 ‘Narrow but Strong’ 콘셉트의 bright Implant까지 다양한 임플란트 제품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또한 덴티움의 신념이 세상을 바꾸어 갑니다를 슬로건으로 내걸고 유니트 체어, 치과용 CT 등 의료장비도 온라인으로 체험해볼 수 있도록 마련했다.

특히 이번 온라인 쇼룸에서도 bright CT를 비롯한 bright 시리즈의 인기가 기대된다.

저선량으로 안전과 선명한 영상을 모두 잡은 ‘bright CT’는 타사 제품 대비 40% 수준의 선량만으로도 선명한 영상을 구현하는 성능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고성능의 자체 개발 Detector와 사용자 친화적인 AI 기능이 임상가들에게 호평받는다.

아울러 1cm 두께의 슬림한 시트로 편안함을 구현한 유니트체어 ‘bright Alone’ 등이 높은 만족도를 얻으며 빠르게 시장을 확대해가고 있다.

 

메디컬 제품 총출동

온라인 쇼룸에서는 치과계 제품 외에도 메디컬을 담당하는 관계자 제노스의 제품을 확인할 수 있다.

제노스는 다양한 제품을 세계 각국의 주요 의료기기 심사(FDA. CE)에 통과시키며 기술력을 입증받은 글로벌 의료기기 제조업체다.

골이식재 등 치과용 재료는 물론 심혈관 카테터, 스텐트, 척추 유합술용 케이지 등 의료기기를 비롯해 성형 등의 시술에 사용되는 필러를 원재료부터 완제품까지 자력 생산하는 저력을 보이고 있다.

이밖에도 덴티움은 헬스케어 브랜드인 BrightSONIQ 음파전동칫솔, PDRN 에센스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SONIQ 음파전동칫솔은 분당 3만회의 음파 진동모터와 부드러운 미세모를 장착해 더욱 전문적인 구강관리가 가능함에 따라 일반 소비자들에게 인기다.

조만간 구강세정기가 새롭게 출시돼 헬스케어 브랜드 Bright의 인기에 가세한다.

 

115일 개원시장 돌풍 예고

한편 덴티움은 내년 115일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3에 참가해 개원시장의 선두 업체다운 면모를 보일 계획이다.

개원의 핵심을 이루는 대장비와 인테리어를 매력적인 가격에 선보이며 업계 돌풍을 일으키겠다는 각오다.

덴티움은 DENTEX 2023 부스에서 개원인테리어팀의 플랜테리어 콘셉트를 비롯해 시스템장, 모바일 카트를 이용한 다양한 공간 활용을 선보인다.

덴티움 관계자는 온라인 쇼룸, 인테리어 VR을 통해 시공간의 제약을 뛰어넘은 쉬운 체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브랜드 이미지를 강화하는 올인원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며 덴티움 지식산업센터 1층에 마련된 오프라인 전시관을 대체할 만큼 온라인 전시관을 활성화함으로써 고객들에게 폭넓은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