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우수한 살균력과 착색 방지 효과로 인기
오스템, 우수한 살균력과 착색 방지 효과로 인기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2.26 09:00
  • 호수 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 맛과 자극도 개선으로 만족도 UP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판매하는 구강소독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이 우수한 살균력과 착색 방지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얼마 전에 시행된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의 블라인드 테스트 결과, 맛과 향, 구강 자극도까지 사용자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면서 우수한 살균력과 뛰어난 착색 방지 효과로 호평을 받는 가운데 이번 테스트 결과로 실제 소비자들의 사용 편의성 역시 우수한 것으로 확인돼 제품 문의가 더욱 증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인체에 유해한 타르 색소와 에탄올을 첨가하지 않아 구강 점막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민트향 감미제를 함유해 기존 구강 소독제의 쓴 맛과 향을 개선했다.

실제 치과 내원환자들을 대상으로 한 블라인드 테스트에서도 응답자의 대부분이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의 맛과 향을 선호했다.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치아 변색 부작용을 개선해 더욱 호평을 받는다.

클로르헥시딘액은 감염 방지 효과가 우수해 임플란트 수술 시에 많이 사용되지만 장시간 사용할 경우 치아가 변색되는 단점이 있다.

이에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국내 최초로 치아 변색 방지 기술인 ‘TSP(Tooth Staining Prevention System)’를 적용해 기존 제품 대비 30% 이상 치아 변색 부작용을 개선했다.

아울러 외부 기관에 살균능 평가를 의뢰한 결과, 구강질환의 주요 균주인 P.gingivalis, S.mutans, S.aureus, E.coil에 대해 99.9%의 살균력을 보였다.

오스템 관계자는 “‘오스템 클로르헥시딘액은 유해균을 99% 이상 살균하고, 클로르헥시딘 성분이 코로나19 감염 예방에도 효과가 있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면서 치과뿐만 아니라 이비인후과에서도 주문이 증가하고 있다면서 구강소독제의 가장 큰 부작용이었던 치아 변색과 맛, 자극도 등을 크게 개선해 한 단계 진화한 구강소독제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고 말했다.

제품 문의는 070-4394-8043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