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무선 풀 컨트롤러 등 3가지 기능 무료 업그레이드
오스템, 무선 풀 컨트롤러 등 3가지 기능 무료 업그레이드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2.26 15:01
  • 호수 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5’ 신규 고객 대상 서비스 혜택 … 연중 리뷰 이벤트 통해 선물 증정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유니트체어 ‘K5’의 인기에 보답하기 위해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오스템은 ‘K5’ 신규 계약 고객을 대상으로 무선 풋 컨트롤러, 핸드피스 미온수 공급, 살균수 공급장치 등 3가지 기능을 무상 업그레이드한다고 밝혔다.

‘K5’는 국내 판매 1위를 기록하고 있는 ‘K3’의 뒤를 이어 글로벌 시장 톱을 목표로 오스템이 지난 20218월 선보인 유니트체어다.

인체공학적인 설계로 편안한 진료 환경을 제공하고, 우수 디자인(GD) 상품 대통령상,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을 연거푸 거머쥐는 등 빼어난 디자인으로 국내외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번에 무상으로 제공되는 기능 가운데 무선 풋 컨트롤러는 발 밑의 거추장스러운 선을 없앨 수 있어 쾌적한 진료환경을 선사하는 장점이 있다.

자유롭게 진료 위치를 옮겨가며 발판 컨트롤러로 손쉽게 RPM을 조절할 수 있어 편리하다.

핸드피스 및 스케일러 미온수 공급도 환자들에게 환영 받는 기능 중 하나다. 치아의 시린 증상을 완화해 지각과민환자도 편하게 진료받을 수 있다.

살균수 공급 장치는 위생적인 진료 환경을 위한 필수 옵션으로 꼽힌다.

‘K5’에는 물의 전기 분해를 통해 얻은 차아염소산수가 살균수로 쓰여 수관 내 바이오필름과 세균 생성을 강력히 억제함으로써 안심하고 깨끗한 물을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K5’는 등판을 슬림하게 설계해 무릎 간섭의 불편함을 줄이고, 하판 틸팅 기능으로 등판 하강 시에도 환자 위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해 정확한 진료를 보장한다.

핸드피스 거치대는 각도 조절이 가능해 진료 시 치료기구 간 간섭을 최소화하며, 닥터스툴은 진료 중 허리를 안정적으로 받쳐주고, 허벅지의 압박을 줄여 피로를 덜어준다.

‘K5’의 주요 기능과 특장점은 덴올TV 영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K5’는 치과 인테리어의 품격을 높여주는 차별화된 디자인과 우수한 진료 편의성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면서 이 같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기능을 한층 업그레이드하고, 임플란트와 함께 패키지를 구성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한편 오스템은 무상 업그레이드 서비스와 함께 ‘K5’ 고객을 대상으로 한 실사용 리뷰 이벤트를 올해 꾸준히 이어간다.

분기 단위로 진행되는 리뷰 이벤트에서는 매회 선착순 250명의 참가자에게 뷰센 치약칫솔세트를 증정하며, 우수 리뷰를 남긴 30명을 선정해 K5 보조스툴, 구강세정기 와픽 콤보, 진료용 글로브 비슈어(100매입 10박스)를 선사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