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 부스서 ‘선물’도 받고 ‘강의’도 듣고
덴티움 부스서 ‘선물’도 받고 ‘강의’도 듣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15 14:30
  • 호수 1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7~18일 GAMEX 2022 전시 참가 … 참관객 대상 푸짐한 이벤트

이번 주말, GAMEX 2022에 갈 계획이라면 코엑스 C홀의 덴티움 부스에 꼭 들러보자.

덴티움이 917~18일 코엑스에서 진행되는 GAMEX 2022에 참가해 최근 주목받고 있는 덴티움의 주력 제품을 선보이고, 참관객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는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한다.

덴티움은 CT 디지털 가이드 유니트체어 임플란트 핸즈온 컨설팅 Digital Prosthetics 존으로 구역을 세분화해 참관객들이 덴티움의 제품을 더욱 자세히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히 덴티움 부스에서는 최근 임상가들 사이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bright’ 시리즈를 만날 수 있다. ‘bright CT’‘bright Alone’, ‘bright Implant’ 등 그동안 입소문을 통해 들어온 ‘bright’ 시리즈의 명성을 확인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또한 덴티움은 각 존별로 사은품을 준비해 참관객들이 제품을 둘러보는 동시에 선물까지 챙기는 특별한 경험을 선사한다.

CT 상담 시에는 바이트 커버를, 가이드 플래닝 체험 시에는 Digital Guide S/W USB를 증정하며, 체어존에서 상담하면 스케일러 팁을, 임플란트 존에서 핸즈온 체험 시에는 음파전동칫솔 SoniQ를 증정한다.

또한 컨설팅 존에서 치과 리모델링 및 신규 개원을 위해 인테리어 상담을 하는 참관객에게는 도면 제작의 혜택을 제공하며, 디지털보철 존에서는 바이트 임프레션 체험 시 Bite Tray, 랩 핸즈온 참여 시에는 Glaing Liquid를 증정한다.

아울러 덴티움은 가멕스 전시 현장에서 미니 세미나를 열고, 덴티움의 제품을 활용한 다양한 임상증례를 공유한다.

918일 오후 2시부터 각 연자별로 20분씩 진행되는 미니세미나에서는 먼저 장근영(서울하이안치과 광진점) 원장이 쉽게 하는 임플란트 수술, SIMPLY BETTER’를 주제로, 변수환(한림대성심병원) 교수가 ‘Live Surgery Review’를 하며, 민경만(서울메이치과) 원장이 ‘bright Implant 임상증례를 발표한다.

이밖에도 덴티움은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를 마련해 전시장 관람의 재미를 더한다.

GAMEX 2022 덴티움 부스 방문에 앞서 인스타그램의 덴티움 계정(@dentium_korea, @dentium_implant)을 팔로우하거나, 카카오채널에서 덴티움 세미나를 추가한 참관객에게는 각각 덴티움 이모티콘 굿즈와 스타벅스 상품권을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 경품은 덴티움 부스 내 인포데스크에서 수령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