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움특집] “매주 월요일엔 ‘먼데, 이 세미나’와 함께”
[덴티움특집] “매주 월요일엔 ‘먼데, 이 세미나’와 함께”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11.03 14:50
  • 호수 19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움아카데미 온라인 강좌 … 진료영역 골고루 다룬 알찬 구성
11월 이승근‧원현두 원장 및 김덕수 교수 강의 ‘기대감 UP’

덴티움이 매주 월요일 덴티움아카데미에서 진행하는 온라인 강의 먼데,이 세미나가 회를 거듭할수록 다채롭고 풍성한 내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덴티움은 코로나19 시대에 맞춰 지난 1년여 간 매주 월요일 저녁 7시 온라인으로 먼데이 세미나를 열어왔다.

먼데이세미나는 임플란트 치주, 보철, 레진 등 치과의 전 진료영역을 다룬 강의로 치과의사들의 임상 고민을 해결하고, 교수부터 개원의까지 폭넓은 강사진 구성으로 수준 높은 임상지견을 나누는 장으로 호평 받았다.

특히 지난 1031일에는 이승근(공릉서울치과) 원장이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비결 Part.1’을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이 원장은 치아 위치별 발치 후 즉시 식립 임플란트의 임상 케이스를 소개하고, 본인의 임상 비결을 자세히 전달했다.

117일에는 발치 후 즉시 임플란트 식립을 위한 비결 Part.2’를 통해 임플란트 재식립과 발치와 보존술을 다룬다.

이 원장의 강의를 잇는 강연은 원현두(웰치과) 원장이 준비 중이다.

원 원장은 ‘CAD/CAM을 이용한 전악 수복 쉽게 하기시리즈를 진행한다.

진료현장에 디지털 덴티스트리를 일찌감치 도입해 실현하고 있는 원 원장은 강의에서 디지털 장비를 이용해 더욱 쉽게 하는 전악 수복 케이스를 소개하고, 노하우를 전한다.

11월의 마지막 세미나는 김덕수(경희치대 보존학교실) 교수의 유니버설 접착제의 이해와 Bright Bond Universal의 임상 적용강의로 마련된다.

덴티움은 김 교수의 세미나 시청자들에게 Bright Resin 스타터 패키지를 증정해 온라인과 오프라인의 장점을 결합한 장으로 꾸밀 예정이다.

덴티움 아카데미 관계자는 날이 갈수록 먼데이 세미나에 대한 호응이 높아지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임상적으로 도움 되는 알찬 콘텐츠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먼데이 세미나는 저녁 9시까지 다시보기 서비스가 가능하며, 추후 덴티움 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재시청할 수 있다.

한편 덴티움은 11월에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 세미나도 다양하게 구성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1113일에는 구기태(서울대치전원 치주과학교실) 교수가 ‘Socket Preservation’을 강의하는 데 이어, 1127일에는 박정철(연세굿데이치과) 원장이 연조직 마스터 세미나를 열고 그동안 쉽게 접하지 못한 임상 케이스들을 소개한다.

자세한 문의는 덴티움 아카데미(070-7098-8920)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