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돈틱스, 마제스티 튜브 신규 사양 추가 ‘라인업 완성’
오스템올소돈틱스, 마제스티 튜브 신규 사양 추가 ‘라인업 완성’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2.02 17:35
  • 호수 2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입산 제품 공급 불안 속 ‘안정성’과 ‘우수성’ 내세우며 시장 확대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돈틱스(대표 김병일)가 대구치용 브라켓 마제스티 튜브(MAJESTY Tube)’ 라인업을 보강했다.

오스템올소돈틱스에 따르면 기존의 마제스티 튜브 ‘Type2’‘Type3(MBT)’ 라인업에서 이번에 ‘Type1’에 해당하는 ‘ROTH 018’ 사양을 추가했다.

이에 따라 환자의 다양한 임상 조건에 맞춰 최적의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술자의 편의가 더욱 높아지고, 환자의 교정치료도 효율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기대했다.

마제스티 튜브는 수입 제품 위주의 국내 교정시장에서 과학적인 설계와 뛰어난 사용 편의성을 어필하며 교정임상가들로부터 호평을 얻고 있다.

슬림한 지갂 형태의 바디 구조로 안정적인 홀딩이 가능하며, 슬롯 치수 공차를 5% 이내로 최소화해 정확한 교정력을 전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충분한 길이의 훅과 패턴이 적용된 누름판 구조가 적용돼 포지셔닝이 편리하다.

오스템올소돈틱스 김병일 대표는 출시 후 우수한 임상평가를 받고 있는 마제스티 튜브는 수입제품 대비 가격 경쟁력을 갖췄을 뿐만 아니라 뛰어난 품질을 자랑한다면서 이번에 신규 사양을 출시해 더욱 다양한 임상 환경에 적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또한 그는 환율 변동 등 외부 요인으로 인해 최근 수입산 튜브 제품의 공급이 불안정한 가운데 당사는 국내 제조 생산 시설을 갖춘 기업으로서 이 같은 환경에 유연하게 대응해 고객에게 안정적으로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한편 오스템올소돈틱스는 마제스티 튜브전체 라인업을 완성한 기념으로, 마제스티 브라켓과 튜브를 한 세트로 구매 시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