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올소, 차세대 튜브 타입 교정 장치 ‘LPA’ 특별 강연회
오스템올소, 차세대 튜브 타입 교정 장치 ‘LPA’ 특별 강연회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6.01 10:45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현식 교수 초청 임상사례 소개 … ‘SIDEX 2023’서 인기몰이

치과 교정재료 전문 제조기업 오스템올소(대표 김병일)는 지난 521일 황현식(전남치대 교정학교실) 교수 초청 소구치 발치교정에서 LPA 활용특별 강연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오스템올소의 ‘LPA’AlignmentSpace Closure에 효율적인 Tube-Type Appliance으로, 약력(Light-Force) 교정에서 사용될 수 있는 점 등 뛰어난 특장점을 인정받으며, 지난해 출시 이후 임상가의 주목을 받고 있다.

황현식 교수는 이번 강연을 통해 발치와 교정치료를 주저하는 환자들에게 교정치료의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발치교정에서도 미니튜브 사용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또 작고 예쁜 교정 장치인 미니튜브를 임상에서 다양한 발치 케이스에 적용했던 사례와 활용법을 아낌없이 공개했다.

아울러 약력교정 개념을 적용해 동통과 불편감, 그리고 치근흡수 가능성 없는 치료의 필요성도 재차 강조해 눈길 끌었다.
오스템올소는 자사 대표 제품인 MTA(Mini Tube Appliance)와 신제품 LAP의 활용법과 임상 사례를 지속 홍보해 교정 시장 점유율을 제고 할 방침이다.

 

한편 정기 주주총회를 통해 기존 오스템올소돈틱스에서 사명을 변경한 오스템올소는 2023년을 기점으로 재도약하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김병일 대표는 다소 발음하기 어렵고, 긴 단어인 오스템올소돈틱스(OSSTEM ORTHODONTICS)’오스템올소(OSSTEM ORTHO)’로 간단하게 축약했다면서 기억하기 쉬운 사명으로, 더 많은 국내 치과 고객들에게 회자될 수 있도록 다양한 영업·마케팅 활동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반면 해외 시장에서는 치아교정을 뜻하는 영어 단어 올소돈틱스본뜻이 전달될 수 있도록 오스템올소돈틱스기존 브랜드명을 유지한다.

특히 오스템올소는 지난 526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된 ‘SIDEX 2023’에서 오스템임플란트, 탑플란과 공동 기획으로 고객 이벤트 응모권을 증정하는 등 다채로운 고객 혜택을 제공해 많은 관람객이 자사 부스를 방문했다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