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바이트와 인상 채득을 한 번에 ‘OK’
네오, 바이트와 인상 채득을 한 번에 ‘OK’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10.21 16:25
  • 호수 19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임플란트 인상 채득 툴 ‘PickCap Impression Coping’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이 개발, 출시한 ‘PickCap Impression Coping’(이하 PickCap)이 인기다.

PickCapPick upTransfer의 단점을 보완하고, 장점을 극대화해 간편하고 경제적이며, 정확도가 높은 신개념의 임플란트 인상 채득 툴이다.

인상재 내에 Cap이 박혀 있어 기공물을 제작할 때 정확하고, 정밀하게 인상 채득을 할 수 있으며, 식립된 임플란트에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체결하고 그 위에 Impression Cap을 연결하는 방식이다.

PickCapPickCap Impression Coping에 체결되는 Cap으로 인상 채득 시 인상채 안에 고정할 수 있으며, D-cut 구조로 Coping을 인상재에 재위치할 때 방향을 체크하기 쉽고 1회용으로 키트 내에 보관 후 소독과 멸균이 가능해 장기간 사용할 수 있다.

PickCap Impression Coping을 장착한 상태에서 인상을 채득하는데, 이 때 바이트 트레이를 사용하면 바이트 채득과 인상 채득이 동시에 가능하다.

35° 이하로 기울어진 임플란트 경우 기존 Transfer Impression 시 심각한 변형이 일어나지만 PickCap은 변형 없이 정밀한 인상 채득을 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Stock Tray를 이용해 간단하게 인상 채득할 수 있고, 모든 케이스에 Close Tray를 이용해 정밀하게 인상 채득 할 수 있다.

PickCapIS PickCap, EB PickCap, IT PickCap으로 구성돼 있으며, 국내 타사 임플란트 제품과도 대부분 호환이 가능하다.

직경 ø3.5~ø9.0까지, 길이는 3~10mm로 다양한 환자 케이스에 적용할 수 있다.

네오 관계자는 “PickCap은 기존의 인상 채득 방법과 같지만 더욱 정확하게 인상 채득이 가능하며 PickCap의 정밀성과 바이트 채득이 한 번에 가능해 편리하다면서 “Open Tray를 제작하기 위해 트레이에 구멍을 만들거나 환자별로 맞춤 트레이를 만드는 번거로움과 비용이 발생하지 않아 경제적이라고 밝혔다.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 1577-2885로 문의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