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까지 개원 준비 ‘OK’
네오,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까지 개원 준비 ‘OK’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2.09.01 08:42
  • 호수 18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스탑치과개원서비스’ 본격 가동 … 실제 치과 재현한 쇼룸 운영

네오바이오텍(대표 허영구, 이하 네오)원스탑치과개원서비스를 본격 가동한다.

원스탑 네오 치과개원서비스는 여의도에 마련한 네오개원쇼룸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네오개원쇼룸은 40평과 80평 규모의 실제 치과를 재현해 개원에 필요한 장비와 인테리어, 디지털 쇼룸을 보여주며, 소규모 맞춤형 개원 세미나와 상담을 통해 네오만의 치과 개원서비스를 소개한다.

네오 관계자는 “‘원스톱 네오 치과개원서비스는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직원관리와 마케팅, 장비, 재료 구입까지 성공개원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택, 구입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치과 개원의 내비게이션이라고 설명했다.

입지분석 전문업체 상담

먼저 원스톱 네오 치과개원서비스에서는 먼저 여러 시행착오를 거쳐 완성한 빅데이터 플랫폼을 바탕으로 개원입지 분석 전문기업과의 연계를 통해 최적의 개원입지 선정을 돕는다.

네오의 입지분석 기업은 개원지역 기본정보 탐색을 시작으로 최근 핫한 지역을 탐색하고, 진료권의 심층분석도 가능한 장점이 있다.

또한 치과경영 컨설팅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개원을 위한 대출과 입지에서부터 세무, 직원관리에 이르기까지 치과운영에 필요한 모든 컨설팅을 제공하며, 세무와 개원 체크 리스트, 관리프로그램 매뉴얼을 비롯해 대출 안내 서비스 등을 연계한다.

무엇보다 원스톱 네오 치과개원서비스를 이용하면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제품의 가격을 비교하고 구입할 수 있어 시행착오를 줄이는 장점이 있다.

CT와 체어 등의 장비뿐만 아니라 소장비, 재료, 기구 등 진료에 필요한 모든 장비를 합리적으로 비교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각종 서식 및 매뉴얼 지원

아울러 부동산 계약 시 임대료, 렌트프리, 건물 시설 확인과 증설 등의 협상을 진행하고, 각종 신고 업무와 사업자등록개설, 의료기관 개설, 요양기관등록방법, 각종 재료기구 세팅에 필요한 각종 서식도 제공한다.

치과운영에 관한 각종 관리대장은 물론 환자응대 매뉴얼과 환자 응대 주의사항, 마감장부, 진료준비목록, 거래명세서, 지출장부 매뉴얼 등이 준비돼 있어 개원에 필요한 모든 자료와 정보를 취득할 수 있다.

특히 네오의 개원사업부는 개원에 특화한 전문인력을 투입하고 있어 더욱 경쟁력을 높이고 있다.

치과영업 15년 이상의 경력자와 개원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 실제 치과에서 근무한 치과위생사 및 12년 경험의 실장, 보험청구 강의 경험이 있는 전문인력 등이 개원에 필요한 모든 절차를 지원한다.

이밖에도 개원을 위한 인테리어 재료 등을 쇼룸에서 한 번에 살펴볼 수 있어 인테리어 역시 비교 견적을 통해 신중하게 선택 가능한 장점이 있다.

네오 개원사업부 관계자는 개원 준비과정에서 장비 등의 하드웨어 부분과 직원관리 및 치과운영 등 소프트웨어 영역이 고루 갖춰질 수 있도록 적극 지원하고 있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1577-2885)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