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궁금했던 모든 제품 “직접 체험해보세요”
덴티스, 궁금했던 모든 제품 “직접 체험해보세요”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2.09.08 14:00
  • 호수 19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2 부스 참가 … 전시 및 핸즈온, 다채로운 이벤트 마련

덴티스(대표 심기봉)‘GAMEX 2022’(57회 대한치과의사협회경기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주력 제품 및 신제품을 소개한다.

덴티스는 임플란트존 루비스 라이트존 디지털 솔루션존 오랄케어존 개원상담존 OF DENTIS존 등 제품별 존을 마련해 참관객들이 필요한 제품을 직접 체험하며 제품의 우수성을 확인할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3D 프린터는 ‘ZENITH’”

먼저 디지털 솔루션존에는 치과용 3D 프린터의 대명사로 입지를 굳혀가고 있는 ‘ZENITH’의 전용 공간이 마련된다.

치과용 3D 프린터 최초로 고급 공기청정기에 적용되는 UV LED 광촉매 방식의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저감 기능 필터를 갖춰 주목 받고 있는 LCD 타입의 ‘ZENITH L2’, 뛰어난 결과물과 강력한 기능, 콤팩트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기공소와 치과에서 두루 사용하는 DLP타입의 ‘ZENITH D’, 이달 출시를 앞둔 ‘ZENITH Cure Solution’ 등을 비롯해 경화기와 세척기, 구강스캐너 등 다양한 디지털 기자재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GAMEX 2022 부스에서는 최근 개원가에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을 소개하고, 상담 서비스를 제공한다.

덴티스가 티에네스(대표 장원건)와 함께 내세우고 있는 세라핀2년이 넘는 치료기간 동안 착용해야 하는 모든 투명교정장치를 한 번에 제공하는 외산과 다르게 투명교정장치를 20개 단위로 나눠 공급함으로써 중간평가를 가능하도록 한 것이 장점이다.

 

LED 수술등임플란트 등 총출동

루비스 라이트존에서는 덴탈부터 메디칼까지 진료과목을 불문하고 많이 찾고 있는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를 만날 수 있다.

실링장비 M200/400, 범용 소형 수술등 ‘Luvis S300’, 치과용 진료등 ‘Luvis C500’과 지난 5월 공식 출시한 ‘Luvis C600’ 등이 전시된다. ‘Luvis C600’‘Luvis’ 라인업의 6번째 진료등으로 기능, 효과, 디자인까지 업그레이드해 편의성과 심미성을 모두 갖춘 제품으로, 연일 문의가 쇄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아울러 임플란트존에서는 많은 핵심유저를 보유하고 있는 ‘SQ 임플란트와 다양한 크기의 라인업으로 넓은 임상적응증을 커버하는 ‘OneQ’, 전치부 특화 미니 임플란트 ‘I-FIX’를 비롯해 디지털 임플란트 가이드 시스템 ‘SQ GUIDE’‘SQ SINUS GUIDE’가 전시된다.

 

신규개원 워크플로우 한눈에

개원을 준비하고 있다면 덴티스 부스를 활용해보는 것도 좋다.

덴티스는 입지부터 무료 개원 컨설팅, 개원 장비, 인테리어 등을 총망라해 개원의 전 과정을 지원하는 개원상담존을 마련한다.

어떻게, 어디서부터 해야 할지 감이 안오는 신규 개원의를 위해 마케팅과 장비, 구인구직 등을 원스톱으로 해결할 수 있는 전반적인 워크플로우를 제시하며,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개원의 방향을 제시한다.

현장의 열기를 더할 다채로운 이벤트도 눈길을 끈다.

체험, 구매, 상담을 비롯해 퀴즈 & 이벤트가 마련돼 전시 관람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

덴티스 부스 방문객 모두에게 쿠폰북을 제공하는 스탬프 투어 이벤트, ‘OF DENTIS’ 회원가입 및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 깜짝 퀴즈 이벤트, 꽝 없는 스크래치 경품 이벤트, 타임어택 룰렛 이벤트 등 풍성한 이벤트를 경험할 수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전국에 있는 많은 치과의사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장을 만들기 위해 마지막까지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면서 덴티스의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전시존부터 현장 이벤트, 프로모션, 풍성한 볼거리에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