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식립감과 골유착, 심미성 극대화한 티슈 레벨 임플란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신제품 Tissue Level Implant System ‘TQ임플란트’를 새롭게 출시했다.
‘TQ임플란트’는 덴티스의 임플란트 브랜드 ‘Cleanlant’와 ‘OneQ’, ‘SQ’를 잇는 덴티스 임플란트연구소의 네 번째 혁신 제품이다.
‘TQ임플란트’는 SLA 표면 처리를 거쳐 RBM 표면 처리 대비 200% 이상 거친 표면을 구현해 효과적이며, 빠른 골융합이 가능하다.
또한 ‘SQ 임플란트’의 Full Tapered Body 디자인을 적용해 우수한 식립감과 초기 고정력을 극대화했다.
Tissue Level 타입의 특성상 식립 깊이의 조절이 용이하고, External과 Internal Submerged Type보다 Lateral Force 저항력이 우수해 수직 측방압이 높은 구치 쪽에 식립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어버트먼트가 Bone Level 위에 체결됨에 따라 탈부착은 물론 잔여 시멘트 제거가 가능해 유지 보수가 용이하다.
‘TQ임플란트’는 총 90종의 픽스처로 출시돼 다양한 임상에 적용할 수 있다. 직경 ø3.5~ø7.0, 길이는 6mm~14mm, Cuff는 1.8mm, 2.8mm 두 가지로 구성됐다.
덴티스 관계자는 “구치부에서 안정적인 식립이 가능한 TQ Fixture 출시로 완성도 높은 임플란트 풀 라인업을 완성했다”면서 “뛰어난 식립감과 안정적인 골 유착력, 심미적으로 커버 가능한 임플란트 솔루션을 통해 임상 저변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치과의사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