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 … 디지털 워크플로우 체험 기회 제공
오스템, 참가업체 중 최대 규모 … 디지털 워크플로우 체험 기회 제공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1.04 13:07
  • 호수 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월 13~14일 ‘YESDEX 2021’ 부스 참여 … 프로모션 및 이벤트 풍성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오는 1113~14일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YESDEX 2021’에 참가해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소개한다.

오스템은 이번 YESDEX 2021에서 참가 업체 중 가장 큰 규모로 참가해, 오스템의 기술력이 집약된 제품들을 대거 공개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재료의약품존, SW, 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올소돈틱스존 등으로 부스 구역을 세분화해 주요 제품을 전시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면서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에 이르기까지 오스템의 최신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는 6년 연속 유니트체어 국내 판매량 1위를 달성한 ‘K3’의 후속모델 ‘K5’를 직접 체험해볼 수 있으며, 영상장비 ‘T2’, ‘N1’, 인상재 ‘Hysil 플러스’, 구강세정기 와픽등도 만날 수 있다.

풍성한 현장 이벤트도 기대를 모은다.

스탬프 이벤트에 참여하면 누구나 오스템이 준비한 스페셜 선물 패키지를 받을 수 있으며,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4시에 참여자를 대상으로 한 경품 추첨 행사도 별도로 진행한다.

덴올존에서는 덴올회원 가입자를 대상으로 선물을 증정하며, 이벤트존에서는 상시 룰렛 이벤트로 꽝 없는 선물 추첨 행사를 진행한다.

이외에도 오스템의 제상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진료에 필요한 오스템의 모든 제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보고,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까지 즐길 수 있는 전시 부스를 만들겠다고 밝혔다.

문의는 070-4394-7402.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