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개원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 ‘상담’하고 ‘체험’하고
오스템, 개원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 ‘상담’하고 ‘체험’하고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1.12.26 09:40
  • 호수 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월 9일 DENTEX 참가 … 인테리어 및 개원 상담존 등 운영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내년 19일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DENTEX 2022’에 참가한다.

치과 개원전문 박람회 명성에 걸맞게 오스템은 개원 준비에 꼭 필요한 제상품과 인테리어 상담 위주로 전시 부스를 구성한다.

개원 상담존과 인테리어 상담존뿐만 아니라 대출상담존, 입지 상담존, 노무 상담존, 세무 상담존 등으로 부스를 구성해 개원에 필요한 토탈 솔루션을 직접 체험하고 상담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

또한 환자와 의료진이 만족하는 치과 만들기를 주제로 오스템 인테리어사업본부 임정빈 실장이 컨퍼런스를 진행해 치과 개원과 인테리어에 필수적인 노하우를 전수한다.

이외에도 임플란트존, 디지털 임플란트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SW, 덴올존, OIC존 등 부스를 세분화해 참관객들은 오스템의 다양한 제상품과 서비스를 한 눈에 둘러보고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유니트체어 ‘K5’, 영상장비 ‘T2’, 3D 프린터 ‘OneJet LCD/DLP’, 투명교정 ‘MagicAlign’, 엔도 ‘Gold Reciproc’, 구강세정기 와픽등 오스템의 인기 제품을 만나보고 다양한 프로모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는 더욱 전문적인 개원인테리어 상담을 받을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하고, “개원상담뿐만 아니라 디지털 치과에 필요한 디지털 장비부터 투명교정까지 최신의 디지털 워크플로우를 한 번에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했다며 많은 기대를 당부했다.

자세한 문의는 전화(070-4394-7402)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