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중동 및 글로벌 시장 확고한 입지 다진다
덴티스, 중동 및 글로벌 시장 확고한 입지 다진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2.01 11:10
  • 호수 26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EEDC 2024 참가 … 루비스체어 및 SQ Implant 등 토탈 솔루션 전시

덴티스(대표 심기봉)2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UAE 두바이 국제무역센터에서 열리는 ‘AEEDC 2024(UAE 국제치의학 컨퍼런스 및 아랍 치과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한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에서 신제품 프리미엄 유니트 체어 LUVIS CHAIR(루비스체어) 세계 최초 포터블 골내 마취기 DENOPS-i(데놉스아이) 8K 고해상도 대면적 3D 프린터 ZENITH(제니스) 8K C-SLA클린공정 시스템 SQ Implant 등을 선보인다.

특히 최근 덴티스가 독일 클린 임플란트재단으로부터 표준 잔여물 검사에서 우수한 값으로 모든 절차를 통과해 ‘TRUSTED QUALITY’로 인증 받음에 따라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이외에도 덴티스는 3일의 전시 기간 동안 부스에서 Dr. Amr Elkhadim, Dr Sameh Shabaan 외 현지 의료인들의 자체 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를 통해 현지 치과의사들의 소통과 지식 공유의 기회를 제공하고, 최신 동향 및 연구 결과의 토론과 교류의 장을 마련한다.

현재 전세계 100여개 국에 덴탈 토탈 솔루션을 수출하며 기술력을 인정 받고 있는 덴티스는 이번 ‘AEEDC 2024’에 참여해 글로벌 기업으로서의 위상을 다시 한번 알리고, 중동시장 내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는 계획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AEEDC Dubai 2024’ 참여는 중동, 아프리카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의 참관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자사의 제품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글로벌 커뮤니케이션을 강화해 고객과의 접점 및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AEEDC는 중동, 아프리카, 남아시아 지역에서 열리는 최대 규모의 치과 기자재 전시회로, 올해는 전세계 155개국에서 4800여 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