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개원 시작부터 완료까지” 전문가 밀착 서비스
덴티스, “개원 시작부터 완료까지” 전문가 밀착 서비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4.02.22 15:13
  • 호수 26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개원 서비스, 전담 매니저 지정 및 개별 일정 관리로 차별화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제공하는 치과 개원 서비스가 고객 개인별로 전담 매니저를 지정해 체계적인 일정 관리를 제공하는 세심한 서비스로 개원 예정의들에게 호평받고 있다.

주 단위 일정표를 전달하고 조율하면서 전반적인 개원 일정을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고, 24시간 상담이 가능한데다 기구 및 재료 선택에 관한 전용 상담공간을 운영해 신뢰를 높이고 있다.

덴티스는 다년간의 경험을 축적한 전문가들이 입지 선정부터 인테리어 설계, 노무 및 세무 상담, 마케팅 지원 등에 이르는 모든 영역에서 활발히 지원하는 치과 개원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특히 준비과정에서 세심한 서비스 제공이 입소문을 타고 있다.

덴티스는 거주 인구 분석부터 유동 인구 조사, 주변 치과 매출 데이터 등의 입지 분석 자료를 제공하고, 임대차 계약서 검토 및 계약 진행 시에도 동반 서비스를 제공한다. 아울러 개원 자금 계획 수립과 세무, 대출 안내까지 포괄적으로 진행해 개원과정이 원활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업체 미팅 동행 및 일정 조율을 통해 인테리어, HVAC 시스템, 간판 디자인, 네트워크 설정, 마케팅 등 다양한 측면에서 지원한다. 아울러 원하는 기구재료 구매와 납품까지도 세심하게 관리해 맞춤형 해결책을 제시한다.

실제로 덴티스의 개원 서비스를 이용해 개원한 여러 치과에서는 만족도가 상당히 높았다.

파주에 위치한 A치과는 인테리어 업체를 비교하고 선정하는 것, 간판부터 체어와 CT 같은 대장비뿐만 아니라 가전 선택 등 개원의 시작부터 끝까지 모든 부분이 다 도움이 됐다면서 치과 콘셉트에 맞춰 개원을 준비하고 완료될 때까지 많은 조언과 도움을 얻을 수 있었다고 개원 서비스를 평가했다.

한편 덴티스는 지난 1월 열린 개원 실전 세미나가 큰 호응을 얻었던 성과를 이어 6월 초 후속 세미나를 기획 중이다. 또한 SIDEX, GAMEX 등의 다양한 전시회를 통해 개원 상담을 진행한다.

덴티스 관계자는 덴티스의 개원 서비스가 효과적인 결과를 거두며 개원 예정의들의 성공적인 개원을 지원하고 있다면서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개원 상담 서비스 문의는 덴티스 개원전략팀(010-9430-4607)으로 하면 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