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DC 2024서 ‘디오나비’ 선보여 화제 … AEEDC Dubai까지 적극 공략
최초부터 최고까지, 디지털 덴티스트리 선도기업 디오(대표 김진백‧한익재)가 지난 1월 18일부터 20일까지 3일간 사우디아라비아 리야드 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린 ‘SIDC 2024(사우디 국제 덴탈 컨퍼런스)’에 참가해 중동 바이어를 대상으로 활발한 마케팅을 펼쳤다.
디오는 이번 컨퍼런스에서 디지털 치과에 관심이 많은 중동 시장을 겨냥해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DIOnavi.)를 중심으로 다양한 디지털 솔루션을 선보였다.
특히 식립 정확성, 수술 안정성, 사용자 편의성 측면에서 비교 불가한 디지털 임플란트 ‘디오나비’의 제품 설명을 듣기 위해 발걸음한 참관객들로 부스는 문전성시를 이뤘다.
또한 모든 임상 적응증에서 최상의 솔루션을 자랑하는 ‘디오나비 서지컬 키트(DIOnavi. Surgical Kit)’와 디오 임플란트 및 어버트먼트 풀 라인업 ‘DIO Implant System’, 세계 최초의 초단위 광활성화 표면처리 시스템 ‘DIO VUV Implant’ 등을 선보여 큰 관심을 모았다.
디오 마케팅본부 이창민 이사는 “이번 컨퍼런스를 통해 중동 시장 내에 많은 접점을 만들고, 현지 시장 조사를 성공적으로 끝마치는 등 좋은 성과를 얻었다”면서 “다가오는 ‘AEEDC Dubai 2024’에서도 완벽한 풀 디지털 솔루션 라인업을 선보여 중동시장 내에 입지를 확고히 하겠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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