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루비스 체어’ 및 ‘데놉스-i’ 화제 몰이
덴티스, ‘루비스 체어’ 및 ‘데놉스-i’ 화제 몰이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11.02 11:03
  • 호수 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YESDEX 2023서 관심 집중 … 덴비 키오스크에도 참관객 발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028~29일 양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열린 ‘YESDEX 2023’(영남 국제 치과학술대회 및 기자재전시회)에 참가해 성공적으로 전시를 마쳤다.

덴티스의 차별화된 토탈 솔루션이 총출동한 ‘YESDEX 2023’에서는 특히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LUVIS CHAIR’(이하 루비스 체어)와 치과 자동화 시스템 덴비 키오스크등이 주목받았다.

루비스 체어는 덴티스가 다양한 진료환경을 고려해 내놓은 첫 유니트체어다.

이번 ‘YESDEX 2023’에서는 ‘Clinic(진료)’을 위한 C클래스, ‘Examination(검사)’를 위한 E 클래스,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한 S클래스 3가지 라인업이 모두 소개됐다.

덴티스가 전시 최초로 출품한 E클래스는 진료과정을 FHD로 녹화할 수 있는 루비스 C500’ 카메라가 장착된 모델로 임상가들의 관심을 모았다.

덴티스가 10월 론칭한 덴비 키오스크에도 개원의들의 발길이 계속 이어졌다.

덴비 키오스크는 덴티스가 처음 선보인 치과 자동화 솔루션으로, 문의부터 수납까지 덴티스에서 이뤄지는 모든 과정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어 효과적인 인력 운영이 가능하다.

또한 핸즈온 존에서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데놉스 아이)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데놉스)를 체험했다.

환자들의 마취 통증과 공포를 줄이기 위해 개발된 데놉스 아이는 빠르게 회전하는 모터와 니들의 사면을 이용해 해면골까지 안전하게 주입이 가능한 장점이 있다.

이밖에도 덴티스의 주력 제품인 ‘SQ 임플란트’, GBR 관련 다양한 골이식재와 차폐막 브랜드 ‘Ovis’,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 라인업,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이 접목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 등이 눈길을 끌었다.

아울러 젊은 감각이 돋보이는 임상&교육 플랫폼 ‘OF DENTIS’를 활용한 카카오톡 채널 추가 이벤트로 현장의 열기를 더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방 최대 규모의 학술대회 및 치과 기자재전시회 YESDEX 2023에서 토탈 솔루션을 선보여 많은 호응을 얻었다면서 앞으로도 다양한 기회를 통해 덴티스의 제품들을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