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실제 진료환경 연출한 부스 연출 ‘호평’
덴티스, 실제 진료환경 연출한 부스 연출 ‘호평’
  • 덴탈iN
  • 승인 2023.11.09 08:10
  • 호수 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DC 2023서 차별화된 토탈 솔루션 총출동 … 루비스체어 ‘눈길’

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지난 114~5일 양일간 대전컨벤션센터에서 열린 제58회 대한치과의사협회중부권치과의사회 국제종합학술대회 및 치과기자재전시회(이하 CDC 2023)에 참가해 실제 진료 환경을 연출한 부스로 관심을 모았다.

특히 덴티스는 이번 CDC 2023에서 여러 신제품 라인업을 공개하며 참관객들의 이목을 끌었다.

중부권에서 처음 선보이는 프리미엄 유니트체어 ‘LUVIS CHAIR(루비스체어)’와 국내 최초 치과용 8K 3D 프린터 ‘ZENITH(제니스) 8K’를 참관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며 호응을 얻었다.

신제품 루비스 체어는 다양한 진료 환경을 고려한 인체 공학적인 디자인을 자랑하는 유니트체어다. 덴티스는 이번 전시에서 ‘Clinic(진료)’을 위한 C클래스, ‘Surgery(수술)’ 환경에 최적화된 S클래스 2가지 라인업을 선보였다.

또한 루비스 체어와 함께 수술등 루비스 M400’루비스 M200’을 전시하며 실제 치과진료 환경을 연출함으로써 호평을 받았다.

아울러 지난달 말 출시한 제니스 8K’가 참관객들의 발길을 붙들었다.

제니스 8K’8K 고해상도 출력으로 정밀성을 극대화한 3D 프린터로, 넓은 빌드 사이즈로 많은 출력량을 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을 뿐만 아니라 내장 강화유리 설계로 충격과 레진 침수에 약한 LCD를 완벽하게 보호하도록 설계됐다.

이번 CDC 2023에서는 골내 무통마취기 ‘DENOPS-i’와 무선 무통마취기 ‘DENOPS’를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준비한 핸즈온 부스 역시 인기를 모았다.

이외에도 ‘SQ임플란트를 비롯해 골이식재차폐막 브랜드 ‘OVIS’, 국가대표 LED 수술등 브랜드 ‘LUVIS(루비스)’, 디지털 투명교정 기술을 접목한 한국형 투명교정 시스템 ‘SERAFIN(세라핀)’ 등이 함께 공개됐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