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올, 모든 치과 정보가 한 곳에 ‘인기’
덴올, 모든 치과 정보가 한 곳에 ‘인기’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9.18 12:24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스템, 치과인을 위한 진짜 방송 … 9월 특집 프로그램 다각화

다양한 프로그램 콘셉트에 변화를 주고 최신 정보와 트렌드까지 함축해 치과의사의 성공적인 경영에 기여하기 위함입니다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운영하는 치과 종합포털 덴올이 9월 특집 방송을 진행하면서 치과인들을 위해 방송 콘텐츠를 다각화하고 있다.

 

누적 조회수 12,000돌파

현재 덴올에는 성공경영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치과 인테리어 트렌드 KEY 등 다양한 주제의 영상 콘텐츠가 업로드돼 있다. 시기와 정책, 의료 소비자 트렌드 등에 따라 변화하는 내용을 다양한 관점에서 풀어낸 것이 핵심이다.

먼저 성공경영은 청구부터 세무, 노무, 법률, 선배 치과의사의 경영 노하우 특강까지 들을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매년 새로운 시즌을 통해 치과 경영에 대한 개정 사항을 빠르게 반영하는 것이 특징으로 치과 경영에 실질적으로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분야의 정보를 전달한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는 치과 경영에 대한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해결해 주는 라이브 Q&A 형태의 콘텐츠다.

라이브 채팅을 통해 보험 청구나 세무, 노무 등 분야별 전문가와 소통해 궁금한 내용을 실시간으로 들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치과 인테리어 트렌드 KEY’는 치과 인테리어 정보를 제공하는 콘텐츠로 동선 배치부터 시공품질 등 회차별로 인테리어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치트키같은 포인트를 짚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지난 8월 진행된 치과 네트워크 구축특집 방송은 누적 조회수가 12,000회를 돌파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치과 인테리어 KEY’ 공개

덴올은 치과 경영에 기여하기 위해 기존 콘텐츠의 콘셉트 다각화에도 나선다.

915일에는 치과 인테리어 KEY’의 새로운 회차를 공개했다.

해당 회차의 인테리어 포인트는 치과 브랜드 메이킹으로 경기도 광주 스마일치과의 황인영 원장이 직접 출연해 컬러 및 공간 구성 로고 디스플레이 익스테리어(외관 디자인) 등 세 가지 인테리어 포인트를 통해 치과 브랜드 메이킹 노하우를 전달해 많은 관심을 모았다.

아울러 오는 925일에는 삭감 및 누락 청구를 주제로 두 편의 보험 청구 특집 방송이 진행된다.

당일 1330분에는 홍선아(울산과학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가 연자로 나서 성공 경영특강을 진행한다. 해당 방송에서는 방사선, 마취 청구부터 근관치료, 구강외과 청구 등 다양한 삭감, 누락 청구 사례 등을 통해 올바른 청구 방법을 세밀하게 다룰 예정이다.

같은 날 20시에는 치과 경영 Live Q&A 프로그램인 무엇이든 물어보세요특집 방송에서는 강호덕(방배본치과김두용(해온치과) 원장, 정예영(연세대학교 치위생학과) 교수가 연자로 출연해 삭감 및 누락 청구에 대한 시청자의 궁금증을 실시간으로 풀어줄 예정이다.

덴올 관계자는 이달 특집 방송에는 삭감 및 누락 청구를 주제로 이론 강의와 실시간 Q&A 방송이 함께 진행되는 만큼, 보다 효과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향후에도 치과 경영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치과 종합포털 덴올은 시청자에게 보다 양질의 치과 경영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9월 한 달간 설문조사 이벤트도 진행한다. 927일까지 설문조사 대상자 5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