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GAMEX 2023서 ‘체험 중심’ 부스 구성 ‘대박’
오스템, GAMEX 2023서 ‘체험 중심’ 부스 구성 ‘대박’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0.06 11:55
  • 호수 2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세분화 ‘만족’ … 글로벌 우수 브랜드 특판도
이벤트에 응모자 1,600명 기록 … 다양한 주제 미니강연 ‘관심집중’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가 지난 923~24일 코엑스에서 열린 ‘GAMEX 2023’에서 흥행몰이에 성공하며 치과의사들이 가장 신뢰하는 기업임을 또 한번 증명했다.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 3배 넓혀

양일간 열린 이번 행사에서 오스템은 신규 프로모션과 신제품 론칭, 미니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해 관람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GAMEX 2023’ 전시회 참가 업체 중 가장 많은 84부스로 참여하고, 부스 대부분을 체험존으로 구성해 몰입도가 높았다는 평가다.

오스템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전시회는 임플란트 핸즈온 부스를 대폭 확대하는 등 참가자 참여에 중점을 뒀다.

2022GAMEX에서 4부스만 운영되던 임플란트 핸즈온을 3배 넘게 늘린 12부스 이상 마련해 사용자 경험을 높이는 데 집중했다.

이와 함께 임플란트 핸즈온존에서는 신제품 Best Seller KIT DSR 디지털가이드 KIT 16개 테이블로 세분화시켜 운영해 전문성도 높였다.

체험부스 상시 운영 반응 굿

치과의사들의 경제적 부담을 줄이기 위해 진행한 글로벌 우수 브랜드 현장 판매존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오스템이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관련한 대다수 제품을 현장에 배치하고 상담부터 판매까지 진행해 많은 관람객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해당 부스에서는 글로벌 우수 브랜드 제품도 현장 특판으로 진행했다.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프로모션도 GAMEX 기간 많은 관심을 받았다.

오스템은 ‘K5 10년 보증을 슬로건으로 별도 홍보존을 운영하고 전담 직원을 배치했으며, K5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부스도 상시 운영해 현장 반응이 뜨거웠다.

K5는 디자인어워드 2관왕에 빛나는 수려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별 모듈을 세심하게 조율할 수 있어 치과 진료 편의성을 높인 혁신적인 유니트체어로 꼽힌다.

 

백재완·임필·박정철 원장 미니강연

다양한 주제의 미니강연에도 많은 관심이 쏠렸다.

23일에는 백운봉(스마일위드치과) 원장의 ‘Dr. Unbong’s M·P Tube 제품 및 관련 임상 소개강연과 백재완(옳치치과) 원장의 ‘KSSOI’ 강연에 이어 권영선(서울샤치과) 원장의 국소주입항생제(미노덴)을 활용한 치주치료강연 등이 진행됐다.

24일에도 임필(NY필치과) 원장의 골이식재 당신의 선택은?’ 강연과 박정길(부산치대 보존학교실)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 완전 정복강연에 이어 박정철(효치과) 원장의 ‘OneGuide Surgical Kit Usage tips’ 등 수준 높은 강연이 진행돼 큰 박수를 받았다.

아울러 오스템이 GAMEX 2023 기간 진행한 이벤트 행사에도 많은 인파가 몰렸다.

특히 K5 유니트 체어가 1등 경품으로 걸린 경품 추천 이벤트에는 행사 응모 인원수만 1,600명을 기록하는 등 관심이 집중됐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GAMEX 2023은 총 16개 존으로 부스를 나눠 정보 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두고 구성해 참가자들의 만족도가 높았다면서 이번 행사에서 오스템 부스를 찾아준 모든 방문자들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다는 말을 전하고 싶다. 향후 더 좋은 제품과 전시 프로그램, 서비스로 응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