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프리미엄 건축자재 브랜드 ‘더이누스’와 맞손
오스템, 프리미엄 건축자재 브랜드 ‘더이누스’와 맞손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11.08 09:00
  • 호수 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품질 자재 안정적 수급·차별성 강화 … “인테리어 사업 고도화 및 품질 향상 집중”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프리미엄 건축자재 브랜드 더이누스(THE INUS)와 인테리어 사업 강화를 위해 업무 제휴 협약를 체결했다.

 

시공 완성도와 품질 한층 업그레이드

지난 112일 오스템 본사에서 열린 이번 협약식에는 오스템 인테리어 사업부 임정빈 본부장과 더이누스 상품유통기획본부 김시광 본부장 등 10여 명이 참석해 병·의원에서 사용하는 인테리어 제품의 안정적인 수급과 차별화된 인테리어 제품 공동 연구 등을 함께 하기로 했다.

이번 MOU를 통해 양사는 각종 위생도기, 타일, 수전 및 집기의 안정적 납품 고품질 자재 공급 메이크업실·화장실·원장실 등 인테리어 디자인 자문 등 다양한 위생 영역에서 협력을 강화하기로 했다.

또 협약 사항을 이양하기 위해 인적·물적 자원의 제공 및 공동 업무 참여 등의 방법도 구체화하기로 뜻을 모았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우수한 품질의 인테리어 자재와 제품 등을 공급 받을 수 있게 된 만큼 시공 완성도와 품질도 한층 제고될 것으로 보고 있다면서 더이누스는 KS 기준보다 엄격한 내부 고객 만족 품질을 기준으로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시너지 효과가 기대된다고 밝혔다.

 

고객 만족 인테리어 서비스 제공

더이누스는 ‘2023년 한국품질만족지수도자기 타일 부문에서 18년 연속 1, 비데 부문 2년 연속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지난 2022년에는 아누스 바스케이션 캠페인을 진행해 2022 대한민국 커뮤니케이션 대상에서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욕실 분야에서 국내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평가 받고 있다.

앞서 오스템은 지난 2월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를 전개하고 있는 KCC글라스와 협약을 시작으로, 4월 병·의원 감염관리 전문업체인 엠디세이프 등 다양한 기업과 업무협약을 체결하면서 인테리어 사업 고도화 및 품질 향상에 집중하고 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인테리어 사업이 1,000호점을 돌파하는 등 일반 병·의원까지 확대하는 추세에서 품질과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더이누스와 협업을 진행하기로 했다향후에도 고객이 만족할 수 있는 인테리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품질과 서비스 고도화를 위해 공동 연구, 개발 등에도 적극적으로 임하겠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