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올해 가멕스는 체험 중심 부스 구성
오스템, 올해 가멕스는 체험 중심 부스 구성
  • 이지영 기자
  • 승인 2023.09.22 12:35
  • 호수 2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AMEX 2023 최대 부스 참가 …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전시
OX퀴즈 및 룰렛이벤트 등 현장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 ‘경품’ 제공

임플란트 판매량 세계 1위 기업 오스템임플란트(대표 엄태관)가 임플란트 핸즈온을 대폭 확대하는 등 체험 부스를 강화해 ‘GAMEX 2023’에 나선다.

아울러 이번 ‘GAMEX 2023’에 참가하는 기업 중 가장 많은 부스를 확보해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을 일선에 배치하고, 우수한 기술력과 편의성 등을 전방위적으로 홍보한다는 전략이다

 

모든 부스 체험존구성

오스템은 오는 923일부터 24일까지 코엑스에서 열리는 ‘GAMEX 2023’에서 신규 프로모션과 신제품 론칭, 미니 강연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행사 참가자들과 만난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총 84부스 중 대다수를 체험존으로 구성하고, 핵심 전시 제품에 따라 별도 존도 운영해 몰입도를 높이는데 집중했다고 밝혔다.

먼저 주제별 임플란트 핸즈온존에서는 신제품 Best Seller KIT DSR 디지털가이드 KIT 16개 테이블로 세분해 운영한다.

GAMEX 2022에서 4부스만 운영되던 임플란트 핸즈온을 3배 넘게 늘린 12부스 이상 마련해 참가자들의 원활한 체험이 가능하도록 구성한 것.

글로벌 우수 브랜드 현장판매존도 독립 부스로 별도 운영한다.

해당 부스에서는 오스템이 취급하는 글로벌 브랜드와 관련한 대다수 제품을 볼 수 있으며, 상담부터 판매까지 진행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글로벌 우수 브랜드 제품을 현장 특판으로 진행해 오스템 부스를 찾은 치과의사들의 부담을 줄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K5 유니트체어 10년 보증 및 오토석션 신제품 출시 관련 별도의 홍보존을 마련해 K5 유니트체어의 뛰어난 품질과 서비스도 부각시킨다.

 

다양한 프로모션 및 체험 행사

오스템은 GAMEX 2023에서 총 16개 존으로 부스를 나눠 정보 전달의 직관성과 사용자 경험 확대에 초점을 맞췄다.

각 부스는 임플란트존 디지털임플란트존 투명교정존 체어존 영상장비존 소장비존 재료존 의약품존 SWOIC인테리어존 개원존 덴올존 덴올몰존 오스템올소돈틱스존 탑플란존 등으로 세분했으며, 각 존에서는 다채로운 테마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 및 체험 행사를 진행한다.

임플란트의 경우 E-Driver Plus, Compaction KIT, Feeding Tool 론칭, KS SYSTEM SOI 표면 처리과정 소개 등 국내를 넘어 세계 시장에서도 높은 경쟁력을 갖춘 다양한 제품을 일선에 배치한다.

 

7차례 미니 강연 진행

또 오스템은 GAMEX 2023 기간 중 각 분야 전문가들이 오랜 임상 경험에서 터득한 노하우를 나누는 다양한 주제의 미니 강연도 7차례 개최한다.

주요 강연은 백운봉(스마일위드치과) 원장의 ‘Dr. Unbong‘s M·P Tube 제품 및 관련 임상 소개백재환(옳치치과) 원장의 ‘KSSOI’ 권영선(서울샤치과) 원장의 국소주입항생제(미노덴)을 활용한 치주치료임필(NY필치과) 원장의 골이식재 당신의 선택은?’ 박정길(부산치대 보존학교실) 교수의 글래스아이오노머 완전 정복박정철(효치과) 원장의 ‘OneGuide Surgical Kit Usage tips’ 이소현(부산치대 보철학교실) 교수의 골손실이 심한 부분/완전 무치악 환자 MagicTOC Solution’ 등이다.

부스 방문객들을 위한 현장 이벤트도 수시로 열린다.

OX퀴즈, 룰렛이벤트 등 현장에서 다양한 체험 이벤트를 진행해 풍성한 경품을 제공한다.

오스템 관계자는 치과 진료에 필요한 다양한 서비스와 제품을 이번 GAMEX 2023을 통해 한눈에 관람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면서 꾸준한 연구 개발을 통해 개발한 신제품은 물론, 지금까지 받은 많은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