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실장 및 개원예정의 대상 ‘알찬’ 강좌가 온다
9월 실장 및 개원예정의 대상 ‘알찬’ 강좌가 온다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8.31 10:50
  • 호수 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탈위키, 좋은 실장 사관학교 28기 및 완벽 개원 강의

병원 전문교육 및 컨설팅 기업 덴탈위키컴퍼니(대표 김소언, 이하 덴탈위키)가 실장업무 역량 강화를 위한 하반기 강좌를 마련했다. 또 개원을 준비할 때 알아야 할 체크리스트를 정리해주는 강의도 열릴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데스크상담경영 파트 집중 향상

먼저 덴탈위키 전통의 인기 과정 좋은 실장 사관학교28기 과정 수강생을 모집한다.

좋은 실장 사관학교는 이미 접해본 원장들이 앞다퉈 추천할 만큼 탄탄하고 검증된 과정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좋은 실장 사관학교는 99일 개강 예정이다. 이 과정에서는 데스크와 상담, 경영 등 세 파트로 나눠 실무와 실습 과제 중심으로 실력을 높인다. 3개 파트 중 자신이 취약한 부분을 선택 수강할 수도 있다.

좋은 실장 사관학교 졸업생에게는 구인구직 우선 추천 및 고연봉 헤드헌팅 커리어 진단, 심화과정 수강 시 할인 혜택 등이 주어진다.

이 과정은 내년 120일까지 격주 토요일 오후 5시부터 9시까지 열리며,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동시에 진행돼 전국 어디서든 신청할 수 있다. 소수 그룹 코칭형 강의의 특성상 선착순 8명만 신청받는다.

 

실수 없는 개원위한 팁 공개

이어 918일에는 덴탈위키의 개원 실무자들이 모든 노하우를 공개하는 덴탈위키는 실수 없는 개원을 안다세미나가 열린다.

이 세미나에는 개원을 실제 해본 원장과 실무자들이 자신의 경험과 팁을 공유한다.

개원을 준비하는 치과의사는 구인부터, 직원 세팅, 인테리어, 행정 절차, 진료실 세팅과 마케팅 등 고민해야 할 사항들이 많다. 하지만 이것을 관련 업체들에 맡겨 해결한다고 해도, 알아서 모두 해결되는 것도 아닐 뿐더러 적지 않은 비용이 발생한다.

이에 덴탈위키는 개원을 고려 중이거나 준비하고 있는 치과의사를 비롯해 개원에 대해 제대로 알고 세팅하고픈 실장들을 위한 완벽 개원 강의를 마련했다. 이에 따라 개원 예산에 꼭 맞게 가장 최상의 개원을 할 수 있는 방법과 가이드라인을 정리할 수 있다.

개원 강의는 온라인 줌(Zoom)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덴탈위키의 9월 세미나의 자세한 일정 및 내용은 덴탈위키 네이버 카페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