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위키, 6월 치과의사 위한 꿀팁 대방출
덴탈위키, 6월 치과의사 위한 꿀팁 대방출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6.01 08:55
  • 호수 2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속 및 증여‧치과처방약 주제로 온라인 수요 특강

원장과 실장을 성장시키는 기업 덴탈위키컴퍼니6월 치과의사를 위한 특강 시리즈를 마련했다.

상속과 증여, 치과 처방약의 부작용 대응법 등 치과의사들의 관심이 높은 주제들로 구성돼 눈길을 끈다.

덴탈위키컴퍼니는 그동안 매월 첫째주와 둘째주 수요일 밤 9시부터 1시간 동안 치과인의 커리어 개발을 위한 온라인 수요특강을 개최해왔다. 6월에는 수요특강의 일환으로 수요일과 목요일을 활용해 치과의사들을 위한 특별한 강의를 연다.

먼저 68일 목요일에는 상속과 증여강의가 열린다.

이날 강의에는 현직 기업팀 전문위원이자, 원장사관학교 트레이너인 김연철 강사가 연자로 나서 상속과 증여세율, 공제와 순위, 국세청 추천 절세방안, 과세 특례제도 활용, 조세법률주의, 그 틈새라는 내용으로 세금에 뒤통수 맞지 않는 방법을 전한다.

이어 614일 수요일에는 김혜성(사과나무치과병원) 이사장이 치과치료에서 항생제가 사라졌다를 주제로 강연한다. 최근 항생제를 기피하는 환자가 늘어나는 추세에서 들어볼 만한 강의로 기대를 모은다.

안티바이오틱스에서 프로바이오틱스로의 저자이자, 사과나무의료재단 이사장인 김혜성 원장은 항생제를 사용하지 않고도 치과치료를 성공할 수 있는 방법을 강의할 계획이다.

6월의 세 번째 특강은 622일 목요일에 열린다.

치과 처방약 부작용 & 올바른 대응을 주제로 한 세 번째 강연에는 장봉열(서산 다이아몬드치과) 원장이 연자로 나선다. 장봉열 원장은 치과에서 반드시 알고 있어야 할 약물과 부작용을 비롯해 정확한 설명을 통한 대응법 등을 알려준다.

덴탈위키컴퍼니 관계자는 “6월 수요특강은 치과의사가 알아야 할 지식들을 치과의사가 직접 강의하는 구성이라면서 쉽게 만날 수 없는 강의로 마련한 만큼 원장님들이 필요한 엑기스 정보를 꼭 얻어갈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각 강의 비용은 2만 원이며, 강의 전날까지 신청 및 입금을 완료하면 된다.

등록자는 강의 시간 전에 온라인 접속주소를 전달 받을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카카오톡 ID 덴탈위키 또는 전화(1899-574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