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치과재료 쇼핑몰 ‘M-DENT’ 인기
메가젠, 치과재료 쇼핑몰 ‘M-DENT’ 인기
  • 이현정 기자
  • 승인 2023.05.01 09:00
  • 호수 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과재료 및 의약품‧전자제품 등 다양한 라인업
없는 게 없는 종합쇼핑몰 … 가격경쟁력까지 갖춰 호평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운영하는 온라인 치과재료 종합쇼핑몰 ‘M-DENT(엠덴트)’가 고객 편의성을 높인 서비스와 치과에 필요한 모든 제품을 한자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M-DENT’에서는 마취제, 식염수, 증류수부터 보톡스 등 치과에 필요한 의약품은 물론 공기청정기와 냉장고, 모니터 등 치과에서 사용하는 전자 제품까지 판매한다.

또한 치과에 필요한 기자재 및 생활용품, 판촉상품, 유니폼 등 약 2만여 종의 제품이 등록돼 있으며, 회원가입 한 번으로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호평받고 있다.

 

자체 브랜드 ‘Guardians’ 불티

특히 ‘M-DENT’는 자체 브랜드 제품인 ‘Guardians(가디언즈)’ 라인을 통해 고품질의 제품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며 개원가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메가젠은 치과에서 사용 빈도가 높은 제품을 자체 제작해 물류, 유통 수수료 등 판매 관리 비용을 절감하고, 덴탈 마스크와 갑티슈, 종이컵, 핸드타올, 아이스 팩 등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이 가운데 Guardians Dental Mask는 코로나 발생 이전부터 업계 최저가로 공급해왔던 것을 이어 마스크 가격이 급등했던 시기에도 가격 인상 없이 착한가격을 고수해 치과계의 대표적인 상생 정책으로 주목받은 바 있다. 또한 코로나 팬데믹 시기에도 원활한 제품 수급을 통해 쇼핑몰의 신뢰성을 높였다.

글러브 구매도 단연 ‘M-DENT’의 경쟁력이 빛났다.

라텍스보다 20% 비싼 니트릴 글러브를 가격 차이 없이 동일하게 판매해 화제를 모았다. 라텍스 알레르기가 있어 부득이 가격대가 높은 니트릴 글러브를 사용해왔던 치과의사와 스탭들이 라텍스와 니트릴 모두 100개입 10통을 49,000원에 판매한 ‘Guardians 글러브의 높은 품질에 만족도를 표시했다.

 

무료 및 정기배송 편의 제공

의약품도 다양한 제조사별, 가격별, 제품별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M-DENT’는 마취제, 식염수, 증류수, 포도당, 지혈제, 소염진통제 등 다양한 품목으로 구성됐으며, 녹십자, 엠에이치헬스케어, 퍼슨, 휴메딕스, 제이더블유중외제약 등 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제약사의 제품을 취급하고 있다.

휴온스 리도카인염산염수화물에피네프린주, 한올바이오파마 해피카인액, Mascia Brunelli 큐탄플라스트, 동국제약 미노클린 치과용 연고 등 각종 치과 의약품을 업계 최저 수준의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아울러 ‘M-DENT’3만 원 이상 구매고객 무료배송 혜택, 지정일 정기 배송 등으로 실속과 편리함을 모두 누릴 수 있는 쇼핑몰로 각광 받고 있다.

이외에도 ‘M-DENT’는 원내에서 사용하는 물티슈, 휴지, 마스크, 의자, 여성위생용품 등의 생활용품과 타월, 우산, 담요, 텀블러, 머크컵 등 다양한 치과 판촉용품을 판매해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치과 관련 용품이 폭넓게 구성된 ‘M-DENT’는 품목별로 다른 웹사이트에 로그인해 구매해야 하는 번거로움을 줄인 원스톱 치과재료 종합쇼핑몰을 구현하고, 실시간 카카오톡 상담 등 다양한 고객 접점 서비스를 마련해 호평 받아왔다..

메가젠 관계자는 “‘M-DENT’는 시중 거래가보다 합리적인 가격에 치과기자재를 제공하고, 직관적인 메뉴 구성으로 누구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면서 상품 경쟁력과 가격 경쟁력을 모두 갖춘 ‘M-DENT’에 많은 관심과 이용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카카오톡 채널에서 엠덴트를 검색해 채널을 추가하면 신제품 및 특가 이벤트 등 다양한 소식을 받을 수 있다.

‘M-DENT’ 및 제품의 자세한 사항은 ‘M-DENT’ 홈페이지(m-dent.co.kr)에서 확인하거나 대표 고객센터(1544-2578) 전화로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