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게임체인저’ 등장
메가젠, 전치부 임플란트 식립 ‘게임체인저’ 등장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5.01 08:30
  • 호수 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trophic Ridge 솔루션 ‘ARi®’ 론칭 … Thin Ridge와 Crestal Defect도 쉽게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 Excon’을 새롭게 출시했다.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내건 ‘ARi®(AnyRidge Incisor)’는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 융합력을 획득하고, 컴플리케이션 예방에도 효과적인 Implant Body Design을 적용해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한 것이 특징이다.

메가젠 관계자는 전치부 임플란트 시술은 상대적으로 얇은 RidgeCrestal Defect, 그리고 하악 전치부의 경우 좁은 위치에 강한 강도가 요구돼 Bone Volume 회복술이 필수인 경우가 많다면서 “‘ARi®’Bone Volume 회복술 없는 간단한 임플란트 수술 프로토콜로부터 임플란트의 새로운 해법을 제시했다고 밝혔다.

 

Bone Volume 회복술 없이 간단히

‘ARi®’ 임플란트 디자인은 치조골이 퇴축된 케이스에서 안정성을 유지할 수 있도록 설계됐으며, 동력 분산으로 직경 대비 높은 강도를 유지해 파절의 위험성을 줄여 전치부 치아의 기능을 수행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임플란트 주위염 예방과 수술 후 발생하는 부작용 치료에도 용이해 위험 부담을 최소화한다.

이에 따라 환자는 Bone Volume 회복술에 오랜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빠르고 편안하게 수술과 회복이 가능하며, 기존의 롱 브릿지에 비해 더욱 높은 수준으로 전치부 저작 기능을 얻게 된다. 임플란트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으로 인한 재수술의 부담을 줄인 것도 기존의 전치부 임플란트와는 차별화된 장점이다.

‘ARi®’는 메가젠이 이미 우수성을 인정받은 칼날 모양의 KnifeThread디자인을 임플란트 하방에 적용했다. 이로써 식립 즉시 더 높은 ISQ Value를 획득할 수 있으며, 기저골에 식립된 나사구간은 안정적이고 강한 골융합으로 치조골의 적은 골량이 고정력에 미치는 영향이 없어 임플란트 즉시 식립 및 Immediate/Early Loading이 가능하다.

아울러 식립 후 치조골의 소실이 발생하더라도 임플란트 고정력을 동일하게 유지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구강균 노출 가능성까지 현저하게 낮췄다.

 

Cuff 디자인, 파절 및 주위염 예방

독특한 임플란트 Cuff 디자인도 눈여겨볼 특징이다.

Cuff 디자인은 임플란트의 세포 부착과 연속적인 침하를 방지하며, 수복 후 발생할 수 있는 임플란트 주위염이나 파절 문제 등의 컴플리케이션을 예방하고, 임플란트 주위염 발생 시에도 제거가 용이하다.

이외에도 ARi® 10° External Conical HexStability ImplantAbutment 간 강력한 Joint Stability를 갖고, 저작 시 응력 집중 구간을 분산해 직경 대비 최대 강도를 확보함으로써 메가젠의 Narrow Zone용 시스템 대비 200% 이상 강도를 높였다.

 

XPEED칼슘 표면처리로 안전

‘ARi®’ 임플란트 하방과 Cuff 구간에는 모두 메가젠의 독창적인 표면 처리 기법인 XPEED칼슘 표면 처리 기술을 적용했다. Ca2+ 이온을 임플란트 표면에 증착하는 XPEED기법으로 임플란트 공정 과정에서 남아있을 수 있는 산 잔류물을 칼슘 이온 결합을 통해 완벽하게 제거한다.

메가젠은 XPEED칼슘 표먼 처리를 바탕으로 전세계 임플란트 가운데 우수 품질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에만 수여하는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 7년 연속 수상하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Clean Implant Trusted Quality Award’는 독일의 비영리재단 클린 임플란트 파운데이션이 진행하는 것으로, 국내 임플란트 중 메가젠이 유일하게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SIDEX 2023서 공식 론칭

메가젠은 오는 526일부터 5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3에서 ‘ARi® ’를 공식 론칭한다.

이번 SIDEX 2023 현장에서는 내년 4월 열리는 메가젠 로마 심포지엄 항공권 이벤트와 푸짐한 현장 계약 이벤트가 준비된다.

자세한 사항은 메가젠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참조하거나 대표번호(1566-2338)를 통해 상담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