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젠, SIDEX 전시장 ‘활력’ 책임진다
메가젠, SIDEX 전시장 ‘활력’ 책임진다
  • 박천호 기자
  • 승인 2023.05.19 15:18
  • 호수 2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규모 핸즈온과 경품 이벤트 예고 … 새 전치부 솔루션 최초 공개

메가젠임플란트(대표 박광범, 이하 메가젠)가 오는 526일부터 28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SIDEX 2023’에서 새로운 전치부 솔루션 ‘ARi®ExCon(AnyRidge incisor)’을 최초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를 모은다.

 

‘ARi®’ 첫 선에 기대감

‘A New Game Changer in Anterior Atrophic Ridge’를 모토로 한 ‘ARi®’는 기존 임플란트와는 달리 위축된 치조골(Alveolar Bone) 대신 흡수되지 않는 기저골(Basal Bone)로부터 강력한 고정력과 골융합력을 획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부작용을 예방하고, 치조골 소실에도 장기적인 안정성을 확보할 수 있는 디자인을 적용해 술자와 환자의 만족도를 높였다.

아울러 기저골로부터 강력한 초기 고정력을 확보하기 위해 메가젠의 KnifeThread 디자인을 임플란트 하방에 적용, 식립 즉시 더 높은 ISQ Value를 획득할 수 있어 이번 행사에서 많은 이목이 쏠릴 것으로 예상된다.

타 제품 대비 200% 이상 향상된 강도로 파절 ZERO에 도전하는 ‘BLUEDIAMOND IMPLANT’는 새로운 보철옵션을 추가해 선보인다.

새로운 보철옵션 Bridge 전용 Special Screw로 일반 어버트먼트의 80%까지 보완 가능함에 따라 모든 케이스에 대응이 가능해졌다.

‘BLUEDIAMOND IMPLANT’는 어느 골질에도 우수한 초기고정력을 확보하고, 임플란트 식립이 용이하며, Bone Stress를 최소화한 디자인을 적용해 강한 골융합, ISQ Value, 안정성, 균일한 골 성장을 보장한다.

 

3천만원 상당 경품 화제

메가젠은 이번 SIDEX 2023 전시에서 핸즈온 부스를 대폭 강화한다.

임플란트존 디지털솔루션존 체어존 소장비존 등 제품별로 부스를 세분화해 편하게 관람과 체험을 할 수 있도록 구성한다.

전시회마다 예비 개원의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던 개원상담존을 비롯해 오프리케어존, 엠덴트존 등이 다채롭게 마련된다.

다양한 핸즈온과 풍성한 이벤트 경품도 참관객들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

메가젠은 그동안 코로나19로 핸즈온이 원활하지 못했던 상황이던 만큼 이번 전시에서 더욱 많은 참관객이 참여할 수 있도록 규모를 늘린다.

이에 따라 핸즈온 부스에서는 ARi®, BLUEDIAMOND IMPLANTDigital Work Station, R2 STUDIO Q 등을 직접 체험할 수 있다.

핸즈온을 체험하면 태블릿을 통해 527~28일 양일간 경품 추첨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며, 3종 핸즈온을 모두 완료하면 당첨 확률도 3배로 높아진다.

원하는 이벤트 시간을 선택해 참여할 수 있고, 체험과 응모가 함께 진행돼 더욱 활발한 참여가 예상된다는 것이 메가젠 측의 설명이다.

이벤트는 토요일 오후 3, 5, 일요일 오후 1, 4시에 진행된다.

경품에는 메가젠의 핫아이템 N2 Unit Chair C10 3D Printer Densah Bur Kit 시로나 핸드피스 신세계 상품권 100만 원/ 50만원 스타벅스 상품권 등 총 3천만원 상당의 선물이 제공돼 전시에 활력을 불어넣는다.

이밖에도 메가젠 부스 방문자에게 오프리케어 치약칫솔 세트를 증정하며, 각각의 존을 방문해 상담한 참관객에게 R2 현장쿠폰(2hole) 가디언즈 핸드피스 오일 SCAN MATE 메가세움 포르테 가디언즈 마스크 보이는 가글 등 약 30만 원 이상의 사은품을 제공한다.

메가젠 제품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www.megagen.co.kr)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메가젠 카카오톡 채널에서도 안내받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